전 세계를 위한 기도 편람 | Global Prayer Guide

Global Prayer Guide

전 세계를 위한 기도 편람

기도는 우리가 하나님의 사역 가운데 참여케 하시는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기도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 모든 영적 가족들과의 교제와 하나 됨을 경험하게 됩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핍박받고 있는 형제자매들을 위해 더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독교 박해 국가 및 기독교에 적대적인 지역을 위주로 세계 각국 기도 요람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곳의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를 증거한다는 이유만으로 심각한 핍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총 68개 국가에서 핍박 받는 기독교인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 현장 사역자들은 핍박 받는 그리스도의 몸된 지체들을 직접 만나 도움과 사랑과 격려를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공될 각 나라에 관한 개요들은 그러한 현장 사역을 통해 수집된 정보로 구성되었습니다. 해당 국가의 배경, 주요 종교, 주요 박해 상황과 함께 그 나라에서 기독교인으로 사는 것의 의미, 성경에 대한 접근성 여부와 순교자의 소리 사역 등을 기본 내용으로 하여 각 나라는 기독교 금지국 내지 기독교 거부 국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 기도 요람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성경책 사이에 넣어두고, 매일 개인 묵상 시간에 각기 다른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거나, 소그룹 모임에서 구성원들과 각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기로 작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핍박 받고 있는 우리의 몸된 지체들에 기꺼이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Restricted

기독교 금지 국가

정부 차원에서 기독교를 금지하거나 반기독교 법률을 제정함으로써 믿음을 고백하는 기독교인들이 수감 혹은 살해당하거나 재산과 자유를 박탈당하는 고난을 겪고 있는 국가들이다. 기독교인이 성경이나 다른 기독교 문서를 소유하는 것 자체를 정부가 정책이나 관행을 이유로 금지하는 나라들도 포함된다.이러한 국가에 거주하는 기독교인들은 정부의 박해 이외에도 가족이나 지역사회 구성원, 정치적 집단에 의해 핍박을 받는다.

Hostile

기독교 거부 국가

정부는 기독교 인구를 보호하고자 하나 믿음을 전파한다는 이유로

가족, 친구, 이웃 및 정치적 집단에 의해 일상 속에서 핍박을 받는 지역 및 국가를 포함한다.

중동·아프리카 Middle East and Africa

동북·동남 아시아 North East · South East Asia

아메리카 대륙 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