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역

중국사역

CHINA MINISTRY

중국 사역

현재 시행되고 있는 중국의 종교사무조례 개정안으로 인해 야기된 규제는 ‘문화대혁명’ 당시로 돌아가는 수준의 탄압이라고 어떤 전문가들은 주장합니다. 교회 건물은 허물어지고 목회자들은 억울하게 감옥에 갇히고 있으며 신실한 기독교인들은 순교 당하고 있습니다.

인민들에게 종교의 자유를 약속하고 있지만, 중국 정부는 국가보다 하나님께 더 복종하는 교회들을 용인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를 향한 충성을 저버리지 않는 그리스도인들은 모두 적으로 간주하고 탄압합니다.

이러한 핍박 속에서 정부에 등록되지 않은 중국 교회의 성도들은 성경적으로 대처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지금까지 기독교에 관하여 배운 것들은 대부분 자유세계로부터 온 것이며, 자유세계는 핍박이나 순교의 신학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중국 미등록 교회로 하여금 핍박과 기독교인의 삶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제자훈련 관련 사역들을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훈련을 통해 참석자들은 증가하는 정부의 탄압에 맞서 온전한 기독교인이 될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또한 순교자의 소리는 제자훈련 프로그램 라디오 방송을 매일 중국으로 송출합니다. 이 방송은 성경봉독, 제자훈련 및 중국 교회사에 대한 교육 내용을 포함합니다.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인터뷰 내용과 성경 드라마, 중국 및 전 세계 핍박받는 교회의 최근 소식 또한 송출됩니다.

중국 지하교회가 우리에게 흔히 요청하는 것 중 하나는 제자훈련 및 핍박에 관한 자료들을 공급해 달라는 요청입니다. 중국에는 특히 핍박에 관한 자료들이 부족하기 때문에 중국어 번역 및 통역이 가능한 자원봉사자들이 가능한 한 많이 필요합니다. 중국어에 능숙하고 긴급히 요구되는 자료의 번역을 돕길 원한다면 다음 링크에 게시된 자원봉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중국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지원해주세요

중국의 형제 자매들이 사상 최악의 핍박 속에서도 신실하게 설 수 있도록 한국 순교자의 소리와 함께 해 주세요.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