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 Donation

Ways to give inside of Korea

국내에서 후원하는 방법

한국 순교자의 소리에 후원하실 때에 특정 사역을 지정하셔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예, 북한 사역, 중국 사역, 중동 사역, 언약갱신예배 등)

그러나 사역의 특성상 긴박한 현장의 상황을 끊임없이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금이 사용될 수 있도록 일반후원을 하신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후원관련 문의 및 정보변경을 원하시면 순교자의 소리 사무실 02-2065-0703으로 연락주세요.

계좌이체

후원계좌: 국민은행 463501-01-243303
예금주: (사)순교자의소리

정기 후원

정기적인 후원은 CMS 자동이체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후원자님의 은행계좌에서 정해진 후원금이 매월 자동이체 됩니다.

자동이체 신청

일시 후원

카드결제 또는 휴대폰을 통해 일시 후원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후원

후원 내역 조회하기

온라인 및 카드결제, 핸드폰 후원 내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내역 조회

Ways to give outside of Korea

해외에서 후원하는 방법

해외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한국 VOM이 아닌 현지에 설립된 VOM으로 직접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각국의 VOM은 독립적으로 활동하지만, 모든 면에서 협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VOM 목록을 보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New Horizons Foundation을 통해 VOMK에 선물을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을 통해 법규 내에서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ew Horizons Foundation 방식에 대한 안내를 원하시면, 저희가 안내해드리는 튜토리얼을 참고해 주세요.

Financial Accountability

재정 책임성

‘순교자의 소리’, 한국 기독교재정투명성협회 1호 인증 회원 되다.

한국 재정투명성 협회 는 가장 건강한 재정 시스템의 모델로 사단법인  <순교자의 소리>를 꼽았다. 2015년 한국 재정투명성 협회가 설립된 뒤 해당 이사회를 한국 기독교계에서 가장 건강한 재정 시스템의 모델인 ‘순교자의 소리’를 1호 인증 회원으로 선정했다.

한국 재정투명성 협회는 미국 복음주의 교회재정 책임위원회(ECFA)와 업무 협약을 맺고 주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한국 교회 의 투명한 재정 관리와 운용 상의 투명성과 관련해 기독교 교회  및 단체에게 도움을 주고 인증을 해주기도 한다. 황호찬 대표는 “순교자의 소리는 매년 감사를 받아왔는데 , 지난 번 폴리 목사가 재무제표 등 모든 재정 경영을 보여주었을 때 매우  놀랐다. 다른 곳에 가서도 <순교자의 소리>만큼만 하면 된다고 이야기하곤 한다 .”라고 말했다.

<순교자의 소리>는 2014년까지 재정을 포함한 모든 행정이 미국 콜로라도 스프링스 사무실에서 이뤄졌으며,  당시 단체의 재정은 미국 복음주의 교회재정 책임위원회(ECFA)를 통해 이미 인증을 받았다.  이후 공동 대표인 에릭폴리 목사와 현숙폴리 박사 가 한국으로 이주하게 되면서  단체의 재정과 행정은 한국에서 이뤄지게 되었다. 한국에서의  <순교자의 소리> 재정은 매년 감사 를 받았다. 특히 다른 나라들과의 협력 사역이 많아 영어로 감사 결과를 내기 위해  두 배 의 비용을 감당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