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회 영성 회복 사역

한국 교회 영성 회복 사역

KOREAN CHURCH REVIVAL MINISTRY

한국 교회 영성 회복 사역

어느 곳에서 교회가 더 빨리 성장할까요? 남한 아니면 북한? 남한 아니면 이란? 남한 아니면 중국?

그 답은 놀랍게도 북한, 이란, 그리고 중국입니다. 모두 기독교 금지국이며, 남한보다 훨씬 더 빠르게 교회가 성장하는 국가들입니다. 사실 남한의 교회는 계속 쇠퇴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성장하는 것을 원한다면, 우리는 이처럼 강하고 힘있게 성장하는 핍박받는 교회의 기독교인들로부터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뿌리를 찾아 한국 초기 기독교인들에게 배워야 합니다. 그들의 메시지는 십자가를 지는 삶에 대한 전략과 진정한 희생에 관한 것이며, 그들이 처음 한국에 기독교를 전파했을 때처럼 지금도 생생하게 살아있는, 오늘날 이 시대에 필요한 메시지 입니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의 목적은 다음과 같은 사역을 통해 한국 교회를 새롭게 하는 것입니다.

Covenant Renewal Service

언약 갱신 예배

언약갱신예배

에릭 폴리 목사와 현숙 폴리 대표는 “한국의 예레미야”라고 불리던 초기 기독교인 김교신 선생이 아침마다 하나님께 부르짖었던 바로 그 장소에서 새벽 예배를 진행합니다. 매 예배마다 초기 한국 기독교인들의 설교가 낭독되고 성만찬이 진행됩니다. 이 예배는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언약 갱신 예배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Martyr Spirit Speakers Series

순교자 영성 강의 시리즈

매 달마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는 핍박받는 교회의 성도 (또는 핍박받는 교회를 섬기는 사역자 등)을 초청하여 공개 강연 행사를 엽니다. 이 행사를 통해 한국 교회는 “자기 십자가를 지고” 그리스도를 따른다는 의미를 더 명확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개 강연에서 모금한 헌금은 초청 강사의 사역을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Doers of the Word (DotW) Sermon

‘말씀을 행하는 자들의 예배’ 설교

에릭 폴리 목사와 현숙 폴리 대표가 오늘날 어떻게 우리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그리스도를 따를 수 있는지 매주 가르칩니다. 지난 DotW설교를 보시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Translation and Publication of Resources

번역과 출판 사역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을 위한 한국 순교자의 소리의 지하교회 훈련 자료를 한국 기독교인들과 교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료를 보시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Recovering Early Korean Christian Sermons or Data

한국 초기 기독교 설교 및 자료 복원

한국 순교자의 소리는 항상 초기 한국 기독교인들의 설교와 가르침을 찾고 있습니다. 만약 이분들의 설교문이나 사진, 저널, 저작물, 또는 이야기와 같은 자료를 가지고 계시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