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 2021년 4월 9일 — 감옥에 갇히고 가족에게 공격당하는 기독교인

사우디아라비아  | 2021년 4월 9일 — 감옥에 갇히고 가족에게 공격당하는 기독교인

사우디아라비아 | 2021년 4월 9일 — 감옥에 갇히고 가족에게 공격당하는 기독교인

사우디아라비아 – 감옥에 갇히고 가족에게 공격당하는 기독교인

여동생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도망치도록 도와준 뒤에 그의 문제가 시작되었다.

사우디아라비아 출신의 아랍인 개종자 한 사람은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라는 사실이 알려진 뒤에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이슬람에서 다른 종교로 개종하는 것이 불법이며 사형에 처할 수도 있는 범죄인데, 지난해 의 신앙이 노출된 후 국자들이 그를 조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몇 해 전 그는, 기독교인이 된 후 가족들에게 핍박을 당하는 그의 여동생이 자녀들을 데리고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도망치도록 도와준 적이 있었습니다. 에 가족들은 그가 금전적인 법 행위를 저질렀다고 고발하여 소송을 걸었는데 아직도 이 소송이 진행 입니다그는 신앙 때문에 이미 몇 차례 징역형을 받고 채찍질을 당했을 뿐 아니라, 가족들은 계속 그의 아내와 아들을 해치겠다고 위협합니다. 

그의 아내와 아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그가 감옥에 가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그의 가족 모두 구원의 믿음에 이르도록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kim

    Says 4월 12, 2021 at 오전 3:59

    우리의 생명의 구원자되신 주님! 은혜와 사랑으로 우리를 지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핍박을 당하고 있는 사우디의 한 형제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의 가족들이 주님안에서 보호받고 있음을 알게 해주시며 그 형제가 다시 감옥에 들어가는일이 없도록 그를 지켜주시길 원합니다. 그의 가족 모두 구원의 믿음에 이르도록 주님 인도하여주시기 원합니다. 아멘!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