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 2022년 7월 4일 — 극단적인 힌두교도들의 방화에 두 자녀를 잃은 부부

파키스탄 | 2022년 7월 4일 — 극단적인 힌두교도들의 방화에 두 자녀를 잃은 부부

파키스탄 | 2022년 7월 4일 — 극단적인 힌두교도들의 방화에 두 자녀를 잃은 부부

파키스탄 – 극단적인 힌두교도들의 방화에 두 자녀를 잃은 부부

극단적인 힌두교도들이 사히드와 메모나 부부의 집을 공격해 어린 자녀 둘을 살해했다.

사히드Sahid와 아내 메모나Memona는 여섯 자녀와 함께 파키스탄의 작은 힌두교 마을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4월, 힌두교 지도자와 사히드의 친척 한 명이 사히드 부부의 기독교 신앙에 대해 들춰내며 힌두교 축제나 기도회에 왜 참석하지 않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믿음을 부인하라고 위협했지만 사히드 부부는 굳게 믿음을 지켰습니다. 그런데 약 2주 후, 사히드 부부의 집에 불이 나 가장 어린 자녀 두 명이 목숨을 잃고 말았습니다. 사히드 부부는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이 사히드 부부에게 자신들의 부주의로 불이 난 것처럼 사람들에게 말하라고 압박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신실한 증인이 되기 위해 큰 대가를 지불한 이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이 가족이 슬픔 중에 하나님의 임재의 위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Comments

  1. 유혜영

    Says 7월 04, 2022 at 오후 6:40

    주님! 사히드부부가 슬픔을 잃을 만큼 주님의 큰 사랑을 부어주소서!
    성령충만함으로 모든 고난을 승리하게 하소서!

  2. 김현주

    Says 7월 16, 2022 at 오후 2:07

    파키스탄 땅에, 사히드 부부의 가정과 친지, 이웃 지역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여 주시고 친히 통치해 주소서.

    오직 예수님 십자가 보혈의 은혜로 덮어주소서

    • Kim Jundosanim

      Says 7월 16, 2022 at 오후 3:26

      항상 순교자의 소리와 기도로 동역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기도회 모임, 소그룹 모임, 교회 초청 등 사역소개 모임을 통해 순교자의 소리 사역에 대해 특히 북한 사역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문의010-3151-2065)
      늘 있는 자리에서 순교자의 소리 역할 감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