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 2022년 6월 24일 – 집에서 구타당해 순교한 기독교인

스리랑카 | 2022년 6월 24일 – 집에서 구타당해 순교한 기독교인

스리랑카 | 2022년 6월 24일 – 집에서 구타당해 순교한 기독교인

스리랑카 – 집에서 구타당해 순교한 기독교인

칼리타스가 마을에서 담대하게 그리스도를 전하자, 힌두교 극단주의자들이 그를 구타했다.

칼리타스Kalithas가 자신의 교회를 열정적으로 섬기면서 중요한 지도자 역할을 하자, 같은 마을 힌두교 극단주의자들이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힌두교 극단주의자들은 칼리타스가 그 마을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계속 담대하게 전한다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던 2021년 12월 16일, 네 명의 남자가 칼리타스의 집에 와서 대문을 발로 차기 시작했습니다. 칼리타스가 그들에게 달려가 자신의 소유물을 파괴하는 이유가 뭐냐고 묻자, 그 남자들이 칼리타스의 얼굴에 알코올을 뿌리고 구타하기 시작했습니다. 땅에 쓰러진 칼리타스를 세 사람이 붙잡았고 다른 한 사람은 쇠막대로 칼리타스의 머리를 내리쳤습니다. 그들이 달아난 후, 마을 사람들은 칼리타스를 급히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그러나 칼리타스는 계속 혼수상태로 있다가 12월 20일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그를 살해한 남자 네 명이 법의 심판을 받고 예수님을 알게 되기를 기도해주세요.

칼리타스의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그의 이야기를 듣는 주민들이 그리스도를 믿게 되기를 기도해주세요.

1 Comment

  1. 유혜영

    Says 6월 24, 2022 at 오후 2:44

    한알의 밀알이 썩어 열매를 맺듯 순교의 피로 더 많은 영혼을 살리게 하소서! 가족들을 위로해주시고 칼리타스를 통해 가족들의 믿음이 더 굳세지게 하소서!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