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 2022년 3월 7일 – 알샤바브로 의심되는 집단의 공격에 살해된 기독교인들

케냐 | 2022년 3월 7일 – 알샤바브로 의심되는 집단의 공격에 살해된 기독교인들

케냐 | 2022년 3월 7일 – 알샤바브로 의심되는 집단의 공격에 살해된 기독교인들

케냐 – 알샤바브로 의심되는 집단의 공격에 살해된 기독교인들

2022년이 시작된 이후,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가 많은 기독교인을 살해했다.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많은 기독교인이 알샤바브Al-Shabaab와 연관이 있을 것으로 의심되는 공격자들에게 살해되었습니다.

알샤바브는 소말리아와 케냐 전역의 기독교인들을 공격 목표로 삼는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입니다. 지난 1월 3일부터, 소그룹으로 조직된 30명 내외의 알샤바브 테러범들이 총칼로 무장하고 라무 카운티Lamu County의 여러 마을을 잔인하게 공격했습니다. 일부 기독교인들이 총에 맞거나 칼에 찔리거나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화상을 입었고, 한 여성은 테러범들에게 묶인 채로 남편이 참수당하는 장면을 강제로 지켜봐야 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 최전방 사역자는, “이번 테러의 주목적은 공포 조성입니다. 그들은 교회가 세워지는 것을 못마땅히 여기고 복음이 전파되는 것에 반대합니다. 그들은 기독교인들의 안전을 위협해서, 다른 나라로 도망치거나 본국으로 돌아가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 기독교인들이 이토록 적대적인 반대 속에서도 굳건히 신앙을 지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그 공격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이들을 위로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유혜영

    Says 3월 09, 2022 at 오전 4:18

    주님 ! 케냐의 기독교인들이 고통과 문제보다 더 크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악인들이 회개하며 주께로 나아오게 하소서!

  2. Prayer

    Says 3월 16, 2022 at 오전 2:05

    주님! 케냐의 형제자매들을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케냐를 붙잡고 있는 더러운 이슬람의 영 악한 사단은 이시간 예수의 보혈로 묶임 받고 떠나갈지어다!! 주님 케냐의 형제자매들 가운데 세상이 이길 수 없는 놀라운 은혜와 기름부으심으로 임재해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케냐땅은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다. 주여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힘을 더하여주시옵소서. 알샤바브는 회개하고 예수께로 돌아올지어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