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 2022년 3월 2일 – 이슬람 극단주의 집단 기독교인 살해하고 납치하다

나이지리아 | 2022년 3월 2일 – 이슬람 극단주의 집단 기독교인 살해하고 납치하다

나이지리아 | 2022년 3월 2일 – 이슬람 극단주의 집단 기독교인 살해하고 납치하다

나이지리아 – 이슬람 극단주의 집단 기독교인 살해하고 납치하다

IS 테러범들이 보르노주의 여러 마을을 공격해 가옥과 교회를 불태우고 기독교인들을 납치했다.

지난 1월 20일, ‘IS 서아프리카 지부 Islamic State West Africa Province, ISWAP’ 소속 테러범들이 나이지리아 보르노Borno주 페미Pemi 마을을 공격해 기독교인 한 명을 살해하고 십대 소녀 열일곱 명을 납치했습니다.

또한 테러범들은 여러 주택과 교회 건물을 불태웠습니다. 그 지역의 한 주민은 “스물네 채 이상의 집이 잿더미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이 악의 세력에서 우리를 건져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테러범들은 이 마을을 공격하기 불과 며칠 전, 인근의 다른 마을을 공격해 교회 건물을 불태운 뒤에 세 명의 기독교인을 살해하고 다섯 명의 소녀를 납치했습니다. 한 생존자는 “교회에 불을 질러도 하나님을 섬기는 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 성도들이 이런 적대적인 반대 속에서도 믿음을 굳게 지키도록 기도해주세요.

이 성도들이 신실한 증인의 사명을 감당할 때 마을 주민들이 그리스도를 믿고, 특히 ‘IS 서아프리카 지부’ 대원들이 그리스도를 믿도록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유혜영

    Says 3월 05, 2022 at 오전 9:57

    예배와기도로 승리하게 하소서!
    죽음과 같은 현실을 뛰어넘는 믿음허락하여주소서!

  2. Prayer

    Says 3월 16, 2022 at 오전 2:10

    이 시간 나이지리아를 붙잡는 사단을 예수 보혈로 결박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모두 떠나갈지어다! 하나님, 나이지리아 땅에 부흥을 주시옵소서! 나이지리아 IS까지도 예수 그리스도께도 순복하고 자복하며 회개하고 엎드릴지어다!! 예수님 찬양합니다. 행하실 주님 나이지리아를 회복시키실 주님 찬양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