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 2022년 02월 25일 — 이슬람에서 무신론을 거쳐 기독교로

이라크 | 2022년 02월 25일 — 이슬람에서 무신론을 거쳐 기독교로

이라크 | 2022년 02월 25일 — 이슬람에서 무신론을 거쳐 기독교로

이라크 — 이슬람에서 무신론을 거쳐 기독교로

이슬람을 떠나 무신론자가 된 이라크 남성이 지금은 그리스도를 찾고 있다.

17세의 네이더Nader는 무슬림 가정에서 자랐지만 이슬람교를 거부하고 무신론자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 꿈에서 그리스도의 환상을 보기 시작한 네이더는 그 꿈의 의미를 설명해줄 사람을 찾아 나섰습니다. 네이더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고, 꿈에서 예수님의 환상을 본 사람들을 위한 웹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그 웹사이트를 통해 최전방 사역자들과 연결된 네이더는 자기가 그리스도를 전혀 모르지만 꿈에서 깨면 뭔가 안전하고, 위로받고, 평안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성경도 읽어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최전방 사역자들은 그가 복음을 이해하고 기독교 신앙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양육하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더가 그리스도와 인격적인 관계를 맺으며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시고, 네이더에게 자신을 계시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주세요.

2 Comments

  1. 유혜영

    Says 2월 25, 2022 at 오전 6:45

    네이더에게 계시하여주신 하나님 ! 감사합니다!
    잃어버리지않도록 보호하여주시고 더 많은 이들이 네이더를 통해 권되게 하소서!

  2. Prayer

    Says 3월 16, 2022 at 오전 2:14

    주님! 예수님 이름으로 네이더를 축복합니다. 모든 이단과 사단의 술수에서 네이더 형제님을 예수님 보혈로 지켜 보호해 주세요. 우리 예수님과 더 깊은 친밀함으로 나아가도록 임재해 주세요!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