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 2021년 11월 26일 – 수개월 간의 무자비한 공격에 낙심한 기독교인들

나이지리아 | 2021년 11월 26일 – 수개월 간의 무자비한 공격에 낙심한 기독교인들

나이지리아 | 2021년 11월 26일 – 수개월 간의 무자비한 공격에 낙심한 기독교인들

나이지리아 – 수개월 간의 무자비한 공격에 낙심한 기독교인들

기독교인 인구가 우세한 지역의 마을과 주택과 교회가 무자비한 공격을 받아 수 천 명이 삶의 터전을 잃었다.

나이지리아 최전방 사역자들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무슬림 풀라니Fulani족 극단주의자들이 기독교인 인구가 지배적인 플래토주Plateau State와 남부 카두나Southern Kaduna지역에서 많은 사람을 공격하여 살해한 후, 그 지역 기독교인들이 두려움과 분노, 비통함과 불안을 떨쳐내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가옥이 불타고, 농지가 파괴되고, 교회가 화염에 휩싸이고, 많은 사람이 다치고 목숨을 잃었습니다. 미앙고Miango에서만 6,000여 가구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현지 최전방 사역자 한 사람은 “지금 우리는 어두운 시기를 지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고통받는 성도들이 목회자와 교회 지도자들을 통해 위안을 얻도록 기도해주세요. 우리 나이지리아 형제자매들이 풀라니족 무슬림 극단주의자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주고, 그래서 그 핍박자들이 그리스도를 믿게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나이지리아에서 극단적인 이슬람 세력이 확산되는 것을 막아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Sooho

    Says 11월 25, 2021 at 오후 2:06

    주님, 나이지리아 성도들이 믿음의 반석 위에 거하도록 보호하여 주소서. 주님의 보혈로 그 상처받은 몸과 마음을 치료하여 주시고, 원수까지 사랑하는 능력이 그들 가운데 힘있게 역사할 수 있도록 돌보아주소서..

  2. 유혜영

    Says 11월 30, 2021 at 오후 8:06

    하나님 아버지 이길만한 시련을 허락하여 주소서!
    고통과 상처로 인해 하나님과 멀어지지 않도록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시고 인도해주십시요!
    이해할 수 없지만 오직 하나님 아버지만을 바라볼수 있는 믿음 부어주소서!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