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 2021년 11월 17일 – “기독교인들에게 위험한 때”

아프가니스탄 | 2021년 11월 17일 – “기독교인들에게 위험한 때”

아프가니스탄 | 2021년 11월 17일 – “기독교인들에게 위험한 때”

아프가니스탄 – “기독교인들에게 위험한 때”

하나님께서 아프가니스탄 성도들에게 지금 바로 은혜를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해 주기 바란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수 년 간 생활한 한 최전방 사역자는 지금이 아프간에 거주하는 신자들에게 위험한 시기이지만, 탈레반의 진격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신다고 말했습니다.

이 최전방 사역자는 아프간 내부의 기독교인들이 서로 다른 선택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국외로 피신하고, 어떤 사람은 숨고, 어떤 사람은 빛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계속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아프가니스탄 기독교인들은 위협을 받고 있으며, 몇몇 성도는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 최전방 사역자는 “우리의 가장 큰 소망은 이 성도들이 고난과 핍박을 헤쳐나가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한편, 아프가니스탄의 다수 민족인 파슈툰족Pashtun이 미전도 종족이므로 하나님 말씀이 그들에게 절실히 필요하다는 사실을 한국의 기독교인들에게 일깨워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상황을 이용하셔서 하나님 나라와 복음을 더 확장시켜 나가시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그 사역자는 말했습니다.

1 Comment

  1. 유혜영

    Says 11월 17, 2021 at 오후 9:43

    주님 우리가 잘못했습니다. 우리의 불순종으로 고난이 왔습니다.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우리를 구원하여주소서!
    주님만 바라봅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