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 2021년 10월 22일 — 폭행범들에게 공격당한 기독교인 여성들

방글라데시 | 2021년 10월 22일 — 폭행범들에게 공격당한 기독교인 여성들

방글라데시 | 2021년 10월 22일 — 폭행범들에게 공격당한 기독교인 여성들

방글라데시 — 폭행범들에게 공격당한 기독교인 여성들

신원을 알 수 없는 공격자들이 기독교인 마을을 공격했다.

방글라데시의 특정 지역 성도들이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가해자들이 그들의 집을 파괴하고 그들의 마을 여성들을 공격했기 때문입니다. 현지 동역자는 바로 전날 밤에 공격자들이 들이닥쳤다고 편지로 우리에게 알려왔습니다.  전에는 그들이 공격을 감행했을 때 마을 남자들이 도망치면, 그들은 부녀자들을 그냥 내버려두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공격자들이 여성들을 공격 목표로 삼아 많은 부상자를 냈습니다. 그런 다음 공격자들은 그 지역 최전방 사역자들에게 전화하여 그 지역을 다시 방문하면 살해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나중에 군대가 출동하여 마을 지도자들을 체포했지만 공격자들의 신원은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 동역자들은 성도들을 임시 거처로 옮겼고, 피해자들은 엄청난 공포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함으로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시기를 기도해주시고, 공격자들이 체포되어 정당한 심판을 받도록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유혜영

    Says 10월 23, 2021 at 오전 10:41

    주님! 악을 선으로 이길수 있는 믿음을 주소서!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 믿음 허락하여 주소서!
    모든 악한 자를 심판하여 주소서!

  2. 권정현

    Says 11월 04, 2021 at 오전 2:15

    주님의 자녀들을 악으로 부터 위험으로 부터 칼로 부터 지켜주옵소서
    여인들을 목표로 삼아 폭력을 일삼는 저 악한 무리들이 회개하고 주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핍박으로는 죽음으로 하나님 나라가 더 욱 더 커져 간다는 사실을 저들이 알게 하여 주옵소서.
    행여나 이러한 폭력과 위협으로 부터 두려워하는 기독교 인들이 아니고, 주님의 주시는 큰 평안과 위로를 채워주옵소서.
    당국자들이 우리 기독교인들에게 오히려 보호자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