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 2021년 9월 8일 — 기독교 잡지를 이용해 복음을 전하는 가족

이란 | 2021년 9월 8일 — 기독교 잡지를 이용해 복음을 전하는 가족

이란 | 2021년 9월 8일 — 기독교 잡지를 이용해 복음을 전하는 가족

이란 — 기독교 잡지를 이용해 복음을 전하는 가족

이란의 한 소년은 순교자의 소리가 지원하는 기독교 잡지를 이용하여 가족에게 복음을 전했다.

나스타란Nastaran은 두 아이의 엄마로, 순교자의 소리의 이야기들이 실려 있는 기독교 잡지를 정기적으로 받아봅니다.

최근 그녀의 시동생이 가족을 데리고 그녀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나스타란의 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사촌에게 그 잡지를 보여주면서 패트릭이라는 기독교인의 이야기를 읽어주었습니다. 시동생 가족은 그 잡지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했고, 그 잡지를 주문하는 방법도 알고 싶어 했습니다. 나스타란은 그 잡지와 전도지를 시동생 가족에게 주면서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스타란은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감동시켜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나스타란이 순종함으로 가족들에게 그리스도를 전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가족들이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도록 기도해주세요.

3 Comments

  1. Daju

    Says 9월 08, 2021 at 오후 4:16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행16:31)
    Nastaran 의 가족들이 주 예수를 믿고 거듭나기를 기도합니다.

  2. 유혜영

    Says 9월 09, 2021 at 오전 7:03

    복음의 씨앗이 심어지게 하소서! 자라서 나무가 되는 믿음이 되게 하소서!

  3. 유혜영

    Says 9월 11, 2021 at 오전 9:28

    주님의 말씀은 능력있고 힘이 있어 우리를 구원하시고 회복하십니다. 모두가 알게 하소서!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