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 2021년 6월 2일 — 입원해 있는 동안 복음을 전한 목회자 아내

베트남 | 2021년 6월 2일 — 입원해 있는 동안 복음을 전한 목회자 아내

베트남 | 2021년 6월 2일 — 입원해 있는 동안 복음을 전한 목회자 아내

베트남 — 입원해 있는 동안 복음을 전한 목회자 아내

응우옌 탄 사모는 암 치료를 받는 동안에도 계속 복음을 전했다.

한 목회자의 아내가 암 치료를 받기 위해 입원해 있는 동안, 30명 이상의 환자를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응우옌 탄Nguyen Thanh 사모와 그녀의 남편은 베트남 전역의 여러 외딴 지역에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사역에 헌신했습니다. 사역하는 동안, 두 사람은 많은 부족에게 복음을 전했다는 이유로 핍박당하고, 매 맞고, 감금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응우옌 사모가 암 진단을 받았는데, 2020년에 재발하여 복잡한 수술을 받고 입원을 해야 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조처 때문에 입원 기간이 연장되어 응우옌 사모는 오랜 시간 병원에 있어야 했지만, 병원에 머무는 동안 그녀는 100명이 넘는 환자들에게 복음을 전했고, 그 중 32명이 그리스도께 돌아왔습니다. 또한 그녀는 새신자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있는데,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집으로 돌아가 마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새신자들이 믿음 안에서 계속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그리스도를 신실하게 증언하는 응우옌 사모와 남편의 사역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하시고, 응우옌 사모가 회복되는 동안 그들의 물질적, 육체적 필요를 채워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4 Comments

  1. 유혜영

    Says 5월 31, 2021 at 오전 8:58

    응우옌사모님!
    많은 사람을 주께로 돌아오게 하는 자는 하늘의 별과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하신 말씀대로 하나님의 영광과 은혜의 빛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Hrheo

      Says 6월 05, 2021 at 오후 2:41

      기도의 동역 감사드립니다. 주변분들께도 소식전하셔서 베트남의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의 ‘소리’가 되어주세요!

  2. kim

    Says 6월 08, 2021 at 오전 5:02

    사랑의 하나님!
    부족하고 연약한자를 사용하셔서 주님의 귀한 역사를 이루게 하여주심을 보면서 복음을 전하는 일을 게을리 하였던 저를 뒤돌아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떄를 얻든지 못얻든지 복음을 전파하라 하셨것만 그 말씀을 게을리 했던것을 회개합니다. 주님 저의 죄를 용서하여주시고 가능한 모든방법과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게 하여주세요.
    그리고 저들을 통해 복음을 전해듣게 된 이들의 믿음을 굳게 해주시며 사모님의 필요를 채워주셔서 주님 영광받아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기도합니다 아멘!

    • Hrheo

      Says 6월 11, 2021 at 오후 2:39

      핍박가운데서도 신실한증인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형제자매들을 통해 도전을 받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주변분들께도 이러한 소식들과 기도제목 나누셔서 소리를 낼 수 없는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의 ‘소리’가 되어주세요!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