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레아 | 2021년 4월 14일 — 섬 교도소에서 석방된 기독교인 여성들

에리트레아 | 2021년 4월 14일 — 섬 교도소에서 석방된 기독교인 여성들

에리트레아 | 2021년 4월 14일 — 섬 교도소에서 석방된 기독교인 여성들

에리트레아 – 섬 교도소에서 석방된 기독교인 여성들

악명높은 나쿠라 교도소

2021년 2월 26일, 21명의 기독교인 여성이 악명높은 나쿠라Nakura 교도소에서 석방되었습니다. 

석방된 여성 다수는 2017년 여름에 대규모로 체포된 기독교인들 가운데 일부고, 당시 체포된 기독교인은 결혼식 피로연 도중 붙잡힌 이들을 포함하여 200명이 넘었습니다. 이번에 석방된 여성들은 홍해에 위치한 나쿠라 섬 교도소의 마지막 여성 수감자들이었습니다. 한 여성은 열다섯 살에 체포되었는데 이제 스물 아홉 살이 되었고 그동안 부모가 이혼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열여섯 살에 체포되었는데 그녀가 수감되어 있을 동안 양친 모두 세상을 떠났습니다. 현재 다른 기독교인들이 그 여성들에게 의복과 음식을 제공하고 지낼 곳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그 여성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아직 나쿠라 교도소에 남겨진 기독교인 남성 수감자 26명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kim

    Says 4월 12, 2021 at 오전 3:46

    사랑의 주님!
    주님을 믿는 신앙을 이유로 핍박받는 에리트레아의 성도들을 기억하여주세요. 어떠한 환경속에서도 믿음을 버리지 않는 그들의 신앙을 본받게 하여주시며 지쳐있을지도 모를 그들을 주님께서 친히 위로하여주시기 원합니다.
    특히 나쿠라 교도소에서 석방된 지체들을 돌보는 사역자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석방된 지체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올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세요..필요한것들이 공급되어지고 아직도 나쿠라 교도소에 남겨진 26명의 수감자들을 기억하여주시기 원합니다…..

    • Hrheo

      Says 4월 16, 2021 at 오전 10:05

      아프리카의 북한이라 불리는 ‘에리트레아’나라에서 핍박당하는 우리의 형제자매들을 늘 기억하시며 기도로 동역해주시길 바랍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