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 2021년 3월 1일 — 10년 이상의 수감생활에서 석방된 이므란

파키스탄 | 2021년 3월 1일 — 10년 이상의 수감생활에서 석방된 이므란

파키스탄 | 2021년 3월 1일 — 10년 이상의 수감생활에서 석방된 이므란

파키스탄 – 10년 이상의 수감생활에서 석방된 이므란

이므란이 신성모독 누명으로 수감되어 있는 동안, 그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신성모독 누명을 쓰고 10년 이상 투옥되어 있던 이므란 가푸르Imran Ghafur가 지난해 말 무죄를 선고받고 석방되었습니다.

수감 기간 10년 동안, 이므란은 사법제도를 통해 그의  사법제도를 통해 신성모독 혐의를 벗으려 했지만  재판은 여러 차례 연기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예정되었던 공판이 아무 설명도 없이 연기되었지만, 12월 8일, 파키스탄 법원은 이므란의 모든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고, 그는 성탄절에 석방되어 가족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현재 그는 법원의 판결에 분노한 무슬림 극단주의자들의 계속되는 위협 때문에 숨어 지내고 있습니다. 이므란이 무죄선고를 받기 직전, 그의 동생 나빈Naveen은 순교자의 소리 사역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2010년부터 도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지역에서는 많은 사람이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를 잃었고 먹을 음식도 없지만, 하나님은 여러분을 통해 우리를 도우셨습니다.”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이므란과 그의 가족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Park Seongho

    Says 3월 06, 2021 at 오전 8:28

    주님 이므란을 비롯한 파키스탄의 믿음의 형제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그리스도를 대적하는 악의 무리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떠나갈지어다!
    이므란과 그의 가족들의 생명을 보전하여 주옵시고 믿음 잃지 않게 하시고 새로운 삶을 온전히 열어주시옵소서!
    모든 부족함 가운데 풍성해 채워 주시고 주님 살아계심을 날마다 체험하게 하소서!
    끝까지 믿음 지키게 하시고 영원한 면류관을 얻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 Hrheo

      Says 3월 12, 2021 at 오후 5:04

      핍박받는 형제자매들과 기도로 동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앙때문에 갇힌자, 학대받는 자들을 기억하고 이들과 그리스도의 한몸을 이루는 사역에 계속해서 동역해주시길 바랍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