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OM, 새해 전야 24시간 동안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기도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한국 VOM, 새해 전야 24시간 동안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기도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한국 VOM, 새해 전야 24시간 동안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기도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이집트의 기독교인 모사(Mosa)는 경찰에게 전기 고문을 당하고, 의식을 잃을 때까지 매를 맞고 치아가 부러졌지만 그리스도를 부인하지 않았다. 현재 모사는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소박하게 살고 있지만 건강 문제가 있고, 자녀들을 어떻게 부양할지 고심하고 있다. 모사는 순교자의 소리(Voice of the Martyrs)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부탁했다. 이에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순교자의 소리)은 이번 12월 31일, 새해 전야 24시간 기도회의 17번째 시간에 모사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할 예정이다.

한국 VOM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말한다. “핍박받는 형제자매들 우리에게 항상 요청하는 것은 기도입니다. 우리는 오는 12 31 오후 6부터 새해 첫날 오후 6시까지 24개의 기도제목을 매 시간 페이스북에 공유합니다 세계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이 요청한 기도제목을  시간에 하나씩 페이스북에 올릴 예정이니,  기도제목으로 한국 교회 성도님들께 기도 주시고,  여러분의 기도를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란에도 달아주시기를 권합니다.”  

한국 VOM 작년에 처음 새해 전야 24시간 기도회를 열었는데반응이 굉장히 뜨거웠습니다.  24시간동안 시간 정각에 기도제목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시간마다 기도제목을 확인하면서 간략 기도를 적어 성도도 있었고기도제목 하나를 놓고  시간 내내 기도한 성도도 있었고 기도회로 신년 행사를 대신한 교회와 소그룹도 있었고휴대폰으로 알람을 맞춰놓고 밤새도록 시간마다 일어나 각각의 기도제목으로 기도한 성도도 있었는데, 아주 은혜로운 기도회이었습니다. 한국 VOM  기도가 하나님의 마음도 움직이고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삶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확신합니다.  

이번 열리는 24시간 기도 운동에는 이집트의 모사가 부탁한 기도제목 외에 중국우즈베키스탄라오스우간다이란파키스탄네팔인도에리트레아아라비아반도콜롬비아타지키스탄쿠바에서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이 부탁한 기도제목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24시간 기도회는 례가 없는 기도회가  거예요왜냐하면 우리가 핍박받는 기독교인의 이름을 부르면서 그들이 구체적으로 부탁한 제목으로 기도할 것이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의 실제 사진도 페이스북에 려서  교회 성도님들 기도할  충분한 이해 속에서 기도하시도록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도제목은 기독교를 제한하거나 기독교에 적대적인 지역의 기독교인을 위한 일반적이고 모호한 기도제목이 아니, 리가  알고 검증한 특정 형제자매 요청한 구체적인 기도제목입니다 형제자매 한국 VOM 세계 여러 나라에 있는 순교자의 소리(VOM/the Voice of the Martyrs) 단체들의 동역자입니다.라고 현숙 폴리 대표는 말했다    

이집트에 있는 모사와 그의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신앙 때문에 투옥된 이란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한국 VOM 지난 초가을에  24시간 기도회를 준비하기 시작했다한국 VOM 먼저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역하는 순교자의 소리 단체들과 함께핍박받는 기독교인들 중에서 기도제목을 기꺼이 나누고자 하는 이들을 찾아야 했다.  다음에는  기도제목 관련된 그들의 사진을 확보해야 했고그들을 위험에 빠뜨릴   때문에 사진이나 이름을 바꾸며 신중하게 세부사항들을 차단하는 작업을 해야 . 그리고  다음에는 한국 VOM 한국어중국어러시아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기 위해  기도제목을 각각의 언어로 번역해야 했다.       

 폴리 대표는 설명한다. “놀라운 사실은 우리만 핍박받는 기독교인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분들도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거예요일례로우리는 24시간 기도회의 14번째 시간에 이란의 기독교인을 위해 기도할 예정입니다그런데 올해 수백명의 이란 기독교인들이 신앙 때문에 투옥되었습니다. 이란 정보부는 여러 차례 합동 단속을 벌여 기독교인들을 체포했습니다하지만 이란 교회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이란 교회는  세계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운동은 2020 12 31 오후 6, 한국 VOM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VOMKorea.kr/이다. 한국 VOM 새해 첫날 오후 6시까지 24시간 동안매시 정각에 새로운 기도제목을 올릴 예정이다. 또한 한국 VOM 중국어와 러시아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해당 언어로  기도제목을 올릴 예정이다. 한국 VOM 사무실로 문의하면 기도 운동에 관하여 상세히 안내받을  있다. 한국 VOM 사무실: 02-2065-0703(매주 ~, 오전 9~오후 5. 요일과 월요일 휴무)  

6 Comments

  1. Seok Won Kang

    Says 12월 23, 2020 at 오후 8:07

    기도네트웍이 확장되어 감을 축하드립니다! 함께 기도에 동참하며 희망이 넘쳐나는 새해를 맞이하면 더욱 뜻있는
    시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샬롬!

    • Hrheo

      Says 12월 24, 2020 at 오전 10:13

      감사합니다. 주위의 기도의 동역자분들께도 알리셔서 의미있는 연말과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 He's Alive

    Says 12월 29, 2020 at 오후 4:57

    기대됩니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마라나타!!

    • Hrheo

      Says 1월 05, 2021 at 오후 12:42

      기도로 동역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계신 곳에서 주변분들과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의 소식, 기도제목 나누셔서 순교자의 ‘소리’사역에 올한해도 동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서규환 목사

    Says 1월 02, 2021 at 오전 9:07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저희 라이프교회도 보내주신 세계기도달력을 가지고 함께 기도해 동참하고 있습니다.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 Hrheo

      Says 1월 05, 2021 at 오후 12:41

      계신 곳에서 순교자의 ‘소리’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한 동역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명의 기도가 절실한 우리 핍박받는 형제자매들 위해 기도달력 보시면서 올한해 신실한 기도로 동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