핍박받는 기독교인 수감자 14명에게 격려 편지 100통씩 쓰기 캠페인

핍박받는 기독교인 수감자 14명에게 격려 편지 100통씩 쓰기 캠페인

핍박받는 기독교인 수감자 14명에게 격려 편지 100통씩 쓰기 캠페인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은 중국, 에리트레아(Eritrea), 이란, 파키스탄, 북한에서 신앙 때문에 감옥에 갇힌 14명의 기독교인 수감자들에게 격려 편지를 쓰는 캠페인에 모든 한국 기독교인들이 참여해줄 것을 요청한다.

한국 VOM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14명의 기독교인 수감자  명당 최소한 100통의 편지를 받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면서 이렇게 설명한다.  

히브리서 13 3절은  예수님을 믿는 신앙 때문에 갇힌 형제자매를 기억하라고 명령합니다. 우리가 외국 감옥에 갇혀 있는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에게 면회를  수는 없지만, 적어도 우리가 그들을 잊지 않고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편지는 분명히   어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수감자들이 극단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이런 시기에 위로 편지 쓰는  사역이 특별히 중요합니다. 핍박받는 형제자매들도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는 우리의 지체입니다. 다른 지체가 잊지 않고 기도하고 있다 사실을 그들에게 알리는 편지를 쓰는 사역은 예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역입니다. 그들은 지금도 감옥에서 신앙을 부인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있는 모든 사역을 해야 합니다.”   

https://vomkorea.com/prisoner-profiles/에 접속하면, 기독교인 수감자에게 편지를 쓰는 데 필요한 정보와 지침을 얻을 수 있다.

 사역과 관련하여 한국 VOM https://vomkorea.com/prisoner-profiles/ 웹사이트에 수감자에게 편지쓰기’ 캠페인 페이지를 개설했다  웹사이트에는 14명의 수감자 각각에 관한 개요 (어떤 사역을 했고어떻게 체포되어 감금되었는지 등의 내용) 비롯해 편지를 쓰기 위한 지침수감자의 모국어로  편지 내용과 성경 구절 다운로드수감자의 주소 등이 올려져 있다 수감자 14 가운데는 중국의  (Wang Yi) 목사와  차오(John Cao) 목사아프리카의 북한이라 알려진 에리트레아 교회 목회자와 지도자  코란(Quran) 반하는 행동을 했다는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파키스탄 기독교인중국의 장백  방문 북한 사람에게 복음을 전했다는 혐의로 15 형을 선고받고 북한에서 복역 중인 조선족 장문석 집사가 포함되어 있다.    

현숙 폴리 대표는 덧붙여 설명한다. “이런 나라들 에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국제 우편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된 나라도 어요. 그래도 우편 서비 재개되마자 수감자들이 편지를 받을  있도록 편지를 계속 쓰실 것을 한국기독교인들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편지 발송 가능해지면 바로 우체국에 가서 보내면 되니까요. 

VOM 수감자 편지쓰기 사역의 혜택을 받은 첫 번째 북한 수감자 이철호 형제. 그는 중국 감옥에서 두 달에 한 번씩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보낸 편지를 받았다.

현재 감옥에 갇혀 있는 기독교인 수감자들과 전에 갇힌 적이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세계 곳곳에서 보내준 편지 감옥 생활에서 가장  격려 된다고 현숙 폴리 대표는 말한다. 어떤 나라의 정부는 편지를 수감자에게 보여주지 않을 경우도 있지만, 적어도  나라 밖에 있는 한국 기독교인들이 편지를 쓰고 보냄으로써  나라의 정부를 두렵게 하여 마음대로 기독교인들을 처형하거나 형을 집행하지 하게 합니다.  저는 한국 VOM에서 2004년에 처음 실시한 수감자에게 편지 쓰기’ 캠페인  수가 없어요. 당시 중국 감옥에 갇힌 탈북민  철호 형제가 북한으로 환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형제는 한국 VOM 수감자에게 편지 쓰기 캠페인  감옥 생활 초기에  달에  번씩  세계 기독교인들이 보낸 편지를 받기 시작했어요.  형제는 10 동안 수감생활을 하면서  편지에서  힘을 얻었고  세계 교회와의 유대감을 느꼈다고 간증했어요. 기적적으로,  형제는 북송되지 않았는데, 저희는 중국 교도소에 편지를 계속 보낸 것이 주된 이유  하나라고 믿습니다. 그렇게 편지를 보내,  세계 기독교인들이  형제에 대한 중국정부의 처우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 때문입니다.  

 수감자들에게 보낼 편지 우편 요금 1,000원을 동봉하여 한국 VOM으로 보내주시면, 해당 국가의 국제 우편 서비스가 재개되는 즉시 발송 입니다.    

주소:우편번호 02709, 서울시성북구솔샘로 26 지층순교자의소리

핍박받는 기독교인 수감자에게 편지를 쓰는 사역에 동역하기 원하시는 성도님이나 교회는 https://vomkorea.com/prisoner-profiles/ 접속하시거나 한국 VOM   문의해주세요. (010-3151-2065)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