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목사의 항소심이 6번째 연기되었습니다

중국 목사의 항소심이 6번째 연기되었습니다

중국 목사의 항소심이 6번째 연기되었습니다

속보: 중국 법원은 존 차오 목사의 변호인단에게 7월 17일 전까지 변론서를 제출하라고 통보함과 아울러 항소심(중국 법원은 존 차오 목사의 항소심을 이미 일곱 차례나 연기한 바 있다)에서는 실제 재판을 열지 않고 ‘서류만 심리할 것’이라고 알려왔다. 이는 명백한 가짜 재판이다. 중국 법원은 존 차오 목사의 변호인단이 변론서를 제출하자마자 판결할 것으로 보인다. 변호사 한 명이 내일 존 차오 목사를 접견할 예정이다. (최종 업데이트: 2019년 7월 16일)

속보: 미얀마 사역으로 잘 알려진 존 차오(John Cao) 목사의 항소심이 7번째 연기되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2019년 5월 24일 )

속보: 미얀마 사역으로 잘 알려진 존 차오(John Cao) 목사의 항소심이 6번째 연기되었고, 존 차오 목사는 건강이 급격히 나빠졌습니다. 존 차오 목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존 차오(John Cao) 목사

노스 캐롤라이나 출신 존 차오(John Cao) 목사는 2017년 3월, 중국과 미얀마의 국경을 넘었다가 갑자기 체포되어 ‘불법 국경 횡단’ 혐의로 기소되었고 7년형을 선고 받았다. 차오 목사는 미얀마 사역의 성격상 체포되기 이전에도 국경을 여러 차례 넘었고, 당국도 이를 알고 있었지만, 제재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 원난성 사법 관리들은 항소심을 계속 연기해왔고, 이번 달로 예정되었던 항소심을 2019년 5월 22일로 또다시 연기했다. 1년 사이에 벌써 여섯 번째이다. 존 차오 목사는 감옥에 갇혀 있는 동안 건강이 급격히 나빠졌고, 햇빛을 보지 못해 치아가 절반 정도 빠진 상태이다.

지난 관련기사

미얀마 사역으로 잘 알려진 존 차오(John Cao) 목사의 항소심이 7번째 연기되었습니다.

투옥된 중국 목사의 항소심 연기돼 – 한국 VOM 현숙 폴리 대표, 이번주에 성탄절 격려 편지 보내자고 한국 기독교인들에게 촉구.

정부군과 반군 양쪽에게 핍박받는 미얀마 카친족 기독교인

아래 주소로 존 차오 목사님에게 격려의 편지를 보내주세요!

Pastor John Cao

The Detention Center of Menglian County, Pu’er City, Yunan province, China 66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