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 Israel

이스라엘 | Israel

이스라엘 | Israel

나치의 유대인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이 사람들이 속히 그리스도께 나오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우리는 그들이 죽는 것을 매일 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갖고 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힘껏 달리고 있습니다. 유대인 대학살 생존자 15만 명 정도가 현재 남아 있으나 향후 10년 이내에 그들 모두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axim

맥심은 나치의 유대인 대학살 생존자들을 돌보는 사역을 이끌고 있는데, 신장이 좋지 않아 하루 두 번 투석을 해야 합니다. 그래도 맥심은 충성스럽게 그 사역을 이끌어 가면서 큰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얼마 전, 언차티드는 이스라엘 가자지구에서 1km도 떨어지지 않은 스데롯에 새로운 시설을 열었습니다. 유대인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지난주에 30차례에 걸쳐 하마스의 로켓 공격을 받았는데,  그  새 시설이 대피소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이들은 나치에게든 이슬람 테러리스트 집단에게든 언제나 공격을 받아왔습니다. 공격받는 데 지친 이 귀한 사람들은 불안정한 상태에서 극단적인 위험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언차티드 팀이 그들과 시간을 함께 보냈을 때, 그들 가운데 5명이 믿음을 받아들였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Pray for Israel

나치의 유대인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속히 그리스도께 나오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우리는 그들이 죽는 것을 매일 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갖고 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힘껏 달리고 있습니다유대인 대학살 생존자 15  정도가 현재 남아 있으나 향후 10 이내에 그들 모두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왕이신 그리스도를 위해

언차티드의 톰 도일 드림.

1 Comment

  1. 오정은

    Says 3월 15, 2020 at 오후 3:09

    아버지, 유대인학살로 인해 고통받은 저들을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그러나 그들이 하나님께서 친히 만드신 이스라엘에서 태어났으나 예수그리스도를 모른다는 것이 더 안타까운 일인 것 같습니다. 이들을 섬기는 단체 위에 함께 해 주시고 이들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게 하시며 잃어버린 영혼들이 돌아오게 하소서. 이 단체가 영혼을 섬기는 일에 부족함이 없도록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재정도 넉넉히 공급되길 원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