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지디 형제들

야지디 형제들

야지디교라는 고대의 비밀 종교에는 사탄숭배가 포함되어 있는데, 야지디족은 4천년 넘도록 사탄 숭배의 견고한 보루로 남아 있습니다.

아나헤티와 자킨은 3년 전에 IS를 피해 시리아를 떠나 터키로 왔습니다. IS가 야지디족을 집단 학살했기 때문입니다. 국제연합은 이를 ‘인종청소’라고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한 달째 신혼이었습니다. 야지디족은 결혼할 때 세 차례 잔치를 엽니다. 그리고 매번 잔치 때마다 신에게 환상을 받기 바라면서 약초들을 서로 섞어 먹지요.

아나헤티와 자킨 두 사람이 터키에서 지내는 동안에 쿠르드족 신자 마소우드가 전도의 손길을 내밀어 교회에 초대했습니다. 두 사람은 8개월이나 쌀쌀맞게 거절했지만, 마침내 마소우드의 인내가 결실을 보았습니다.

아나헤티와 자킨은 자신들이 예배를 즐거워하고 설교에 공감한다는 사실에 스스로 깜짝 놀랐습니다. 영적 전쟁은 맹렬하고 어두웠습니다. 두 사람은 설교 시간에 똑같은 소리가 자신들에게 고함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건 옳지 않아! 여기서 나가!”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나가지 말자!”

두 사람은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 이르렀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예수님을 열정적으로 따르고 있으며, 사탄에게 기만당해 길 잃은 동족들을 불쌍히 여기고 있습니다.

무슬림 테러리스트들에게 쫓겨나기도 하고, 동족들이 학살당하는 장면을 보기도 한 뒤에 복음에 마음을 여는 야지디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배를 인도하고 찬송가를 작곡하는 아나헤티와 자킨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동족에게 생명을 위협당하고 있습니다. 조앤은 아나헤티와 함께 영적 전쟁이나 다름없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견고한 요새 같던 악한 생각과 마귀가 일으키는 악몽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마귀는 언제 어디에서나 이 귀한 부부를 공격합니다.

Syria

1 Comment

  1. 디커슨린다

    Says 9월 26, 2018 at 4:57 오전

    빌다나는할것이다! 매일의기도! 야디지 형제들 ,,,, 예수님은 빨리 오셨습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