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I | Jordan

요르단 I | Jordan

“파라(Farrah)”는 아랍어로 “행복”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전 행복하지 않았지요제 남편이 저를 때리곤 했거든요남편은 제가 몇 시간이나 걸려 만든 저녁 식사를 쓰레기통에 던지면서 음식이 맘에 안든다고 이슬람식 저주를 제게 퍼붓지요전 항상 생기가 없이 우울했어요남편의 폭행은 더욱 심해졌고요.”

파라는 요르단에 살고 있으며 전통적인 무슬림 가정에서 나고 자랐다.

“하지만 예수님을 만나자 제 모든 것이 바뀌었지요제일 먼저 변한 건 저의 성격이었어요저는 자꾸 웃게 되었고마음에는 기쁨과 소망이 가득했어요예수님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은 거예요세례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명하신 것이고만일 제가 세례를 받은 것을 알게 된다면 남편과 가족들이 절 죽이리라는 것을 알았지만예수님이 저의 두려움을 모두 가져가셨어요세례를 받은 뒤저는 물에 흠뻑 젖은 옷을 벗기가 싫었어요그 옷이 거룩하게 느껴졌고그래서 젖은 옷 위에 그대로 외투를 입었지요.”

“어느 날 밤남편이 저를 때렸어요저는 이제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그가 더 이상 저를 때릴 수 없다고 말했지요전 권위를 가지고 말하며 남편에게 용감히 맞섰어요남편은 충격을 받았죠그때부터 남편은 저를 건드리지 않았어요예수님께서 절 보호하고 계세요지금 제 남편은 예수님에 관해 모든 것을 말해주는 사람과 모임을 갖고 있어요!”

파라는 이번 달에 난생 처음으로 성만찬에 참여하게 되었다아래 사진의 여성이 바로 파라이고보안상의 이유로 뒷모습만 찍을 수 있었다.

Leave your comments

순교자의 소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젠택배의 택배비 인상으로 인하여 제품 발송시 2019년 1월부터 기본 배송비가 3,500원으로 인상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주문 및 반품 진행 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