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 | 2022년 4월 11일 — 교회를 폐쇄하고 성도들을 심문한 경찰

수단  | 2022년 4월 11일 — 교회를 폐쇄하고 성도들을 심문한 경찰

수단 | 2022년 4월 11일 — 교회를 폐쇄하고 성도들을 심문한 경찰

수단 — 교회를 폐쇄하고 성도들을 심문한 경찰

무슬림 주민들이 한 교회의 기독교 사역에 대해 불평하자 경찰이 그 교회를 폐쇄했다.

수단의 수도 하르툼Khartoum에서 140km가량 떨어진 한 마을의 무슬림 주민들이 ‘그리스도의 수단 교회Sudanese Church of Christ’의 사역에 대해 항의하자, 경찰이 출동하여 교회를 폐쇄하고 교회 지도자들을 몇 시간 심문했습니다.

이 교회가 예배를 드리고 사역하는 것에 화가 난 이슬람 공동체 주민들이 이 교회를 경찰에 신고한 것입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교회 지도자들을 심문했고, 심문이 끝난 뒤에는 교회 건물을 사용할 권리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현재 그 교회 지도자들은 경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고 교회는 여전히 폐쇄된 상태입니다. 경찰이 그 교회가 다시 문을 여는 것을 허락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수단의 기독교인 형제자매들이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자신들을 침묵시키려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해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 Comment

  1. 유혜영

    Says 4월 14, 2022 at 오후 1:00

    수단에 성령의 불이 내려지기를 소망합니다. 교회가 부흥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