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 2022년 3월 30일 — 기도한 뒤에 바로 공격당한 젊은 여성

베트남 | 2022년 3월 30일 — 기도한 뒤에 바로 공격당한 젊은 여성

베트남 | 2022년 3월 30일 — 기도한 뒤에 바로 공격당한 젊은 여성

베트남 — 기도한 뒤에 바로 공격당한 젊은 여성

베트남 최전방 사역자들은 안과 친 부녀처럼, 접근이 용이하지 않은 지역에 오토바이를 타고 가서 복음을 전한다.

지난 1월 3일, 열일곱 살의 안Anh과 그녀의 아버지 친Chinh은 코로나에 감염된 한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려고 집에서 몇 킬로 떨어진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아픈 가족을 위해 기도한 뒤, 지역 당국은 이 부녀가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검역비를 내라고 강요했습니다. 물론 지역 당국은 이 기독교인 부녀와 이야기를 나눈 비기독교인들에게는 그런 요구를 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두 부녀가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돌아갈 때 주민 몇 명이 앞을 가로막고 괴롭히려 했습니다. 결국 한 사람이 오토바이를 향해 정글용 칼을 휘둘러 안의 왼쪽 다리 힘줄 두 개를 끊어버렸습니다. 교회의 도움으로 치료비 상당 부분을 충당할 수 있었지만, 안의 가족은 나머지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이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되고, 그녀가 기도해왔던 가족도 지속적인 합병증에서 완전히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세요.

하나님께서 안의 가족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해주시고, 그 가족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아갈 때 계속 축복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1 Comment

  1. 유혜영

    Says 4월 01, 2022 at 오전 11:21

    주님! 안과 친 두 부녀를 보호하여 주소서! 사역을 위한 물질과 건강과 체력과 영력 , 지력을 허락하시어 두려움 없는 믿음으로 사역하게 하소서!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