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 2021년 12월 27일 — 마구간에서 예수님을 전하다

이란 | 2021년 12월 27일 — 마구간에서 예수님을 전하다

이란 | 2021년 12월 27일 — 마구간에서 예수님을 전하다

이란 — 마구간에서 예수님을 전하다

얼마 전부터 성경을 계속 읽어 온 아프가니스탄 난민 아비드는 예수님에 관하여 더 많이 알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아비드가 구원받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란의 한 기독교 사역자는 딸이 승마 수업을 받는 마구간에 성경과 기독교 문서들을 비치해 두었습니다.

이 사역자는 그런 기독교 자료들을 더러운 마구간에 두어도 될 지 고민했지만, 그리스도께서 마구간 구유에서 탄생하셨다는 사실을 깊이 생각하면서, 성령님이 그곳에서 전도하라는 마음을 주셨다고 느꼈습니다. 최근, 이 사역자는 마구간에 비치해 둔 성경을 아비드Avid라는 아프가니스탄 난민이 읽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다음 날, 이 사역자는 아비드와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아비드와 그의 가족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어떻게 살았는지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두 사람은 기독교에 관하여 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비드는 자신이 얼마 전부터 성경을 읽기 시작했는데 예수님이 꿈에 몇 번 나타나셨다고 털어놓으면서 사역자에게 성경을 읽어본 적이 있냐고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그 사역자는 마구간에 성경을 놓아 둔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고 밝히면서 아비드에게 복음을 계속 전했습니다. 아비드는 지금 예수님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어합니다. 그 사역자는 사랑하는 아비드 형제가 믿음의 길을 걸으며 성장하는 동안 옆에서 동행하는 자신에게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사역자의 신실한 전도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리시고, 아비드가 그리스도를 믿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 Comment

  1. 유혜영

    Says 12월 27, 2021 at 오전 4:46

    만물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역사해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