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룬 | 2021년 12월 10일 — 집도 잃고 목숨을 위협받은 새 신자

카메룬 | 2021년 12월 10일 — 집도 잃고 목숨을 위협받은 새 신자

카메룬 | 2021년 12월 10일 — 집도 잃고 목숨을 위협받은 새 신자

카메룬 – 집도 잃고 목숨을 위협받은 새 신자

우리의 카메룬 기독교인 형제 가운데 한 사람이 새로 발견한 기독교 신앙으로 인해 무슬림 가족에게 감금을 당하고 생명을 위협받은 뒤 현재 피신 중이다.

한 기독교인 형제가 그리스도를 따르기 위해 이슬람을 떠난 이후, 역경을 겪고 있습니다.

이 형제는 몇 주 전에 그리스도를 믿었습니다. 그런데 이 형제의 새로운 신앙에 관하여 알게 된 여자친구가 이 형제의 무슬림 가족에게 사실을 알렸고, 가족들은 그가 신앙을 부인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24시간 넘게 방에 가두었습니다. 가족들이 이 기독교인 형제의 목숨을 위협했기 때문에 방에서 풀려났을 때 곧 바로 도망쳤습니다. 현재 새로 지낼 집을 찾는 동안, 그는 다른 기독교인 한 사람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를 향한 그의 헌신된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 형제는 예수님을 따르고자 하는 열의가 확고하고, 성경 공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 합니다. 그 형제가 그리스도 안에서 평화와 위로와 기쁨을 누리도록 기도해주세요”라고 최전방 사역자 한 사역자는 말했습니다.

또한 이 형제의 가족이 그리스도를 알게 되고, 이 형제에 대한 핍박을 멈추도록 기도해주세요.

1 Comment

  1. 유혜영

    Says 12월 10, 2021 at 오후 5:01

    모든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깨닫습니다.
    이모든 훈련과 시련을 이겨낼 믿음을 부어주소서!
    성령의 불을 부어주소서!
    오직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는 그 믿음만이 우리의 소망임을 고백합니다. 할렐루야!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