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 2021년 11월 22일 — 오토바이를 선물로 받은 목회자들

우간다  | 2021년 11월 22일 — 오토바이를 선물로 받은 목회자들

우간다 | 2021년 11월 22일 — 오토바이를 선물로 받은 목회자들

우간다 – 오토바이를 선물로 받은 목회자들

이 사역자들은 사역에 유용한 새 오토바이를 받았다.

우간다에서 핍박받는 성도를 돌보고 섬기는 사역자 아홉 명이 최근 복음 전도 사역의 효율성을 높여줄 새 오토바이를 받았습니다.

이 사역자 가운데 몇 명은 험난한 곳을 걸어다니며 성도들을 보살폈는데 여행하기가 어려워 사역 범위가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최전방 사역자 한 사람은 “이 오토바이 덕분에 이제 여러 공동체를 더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었고, 성도들의 요청에 더 빨리 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최전방 사역자는 “오토바이 덕분에 제자 양육 사역이 수월해졌습니다. 하나님은 정말 신실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에게 선을 베푸십니다. 이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헛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가 해야 할 사역이 아직 많습니다. 제 삶을 축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하나님께 풍성한 축복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토바이를 받은 사역자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자신들이 계속 사역할 때 보호하시고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 Comment

  1. 유혜영

    Says 11월 25, 2021 at 오후 12:46

    우리의 물질로 사역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역자들을 돕기 위해 하나님께서 많은 재물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