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 2021년 11월 3일 —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세 남자

인도 | 2021년 11월 3일 —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세 남자

인도 | 2021년 11월 3일 —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세 남자

인도 –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세 남자

인도에서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 불법이 아니지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될 수도 있다.

인도에서 기독교인 3명이 복음을 전한 뒤에 체포돼 9시간 이상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세 기독교인이 체포되어 구금되어 있는 동안, 그들 가운데 한 명의 아내가 다음과 같은 글을 썼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상황을 주관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기에 저는 마음이 평안합니다.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고, 우리나라의 모든 기독교인이 힘을 얻고 믿음이 강건해지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피곤하고 지치기 시작했지만 하나님 안에서 여전히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기 위해 이 시련을 어떻게 사용하시든지 저는 소망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경찰은 이 세 기독교인의 신원을 자세히 파악하고 9시간의 조사를 마친 뒤에야 풀어주었습니다. 이 세 기독교인은 잡혀 있는 동안 금식하며 기도했고, 그들 중 한 사람은 휴대폰 앱으로 성경을 함께 읽기도 했습니다. 이 세 사람은 이 경험으로 특별한 유대감이 형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세 성도에게 추후에 어떤 일이 생길지 우리는 모릅니다.

믿음을 지키기 위해 체포된 성도들의 아내와 자녀들이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을 얻도록 기도해주세요”라고 순교자의 소리 최전방 사역자는 말했습니다.

2 Comments

  1. 권정현

    Says 11월 04, 2021 at 오전 1:29

    하나님! 복음전하는 저들에게 성령님의 확실한 표적과 기사나 나타나서 복음이 확실히 증거되게 하소서
    복음전하는 저들에게 큰 기쁨을 주사, 현재의 이 고난을 주님과 함께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와 주소서!
    철창에 같혀 있지만, 평강의 주께서 저들의 심령을 굳세게 하시고, 기도하는 사모님과 형제 자매들에게도
    주님의 평강과 믿음이 더욱 굳세지게 하소서
    성령께서 저 경찰들의 마음을 주장하사, 사랑하는 주님의 자녀에게 해를 가하지 않게 하시고,
    오히려 주 예수님의 이름을 두려워 하는 역사가 나타나, 저들이 속히 풀려 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슬픔에 잠겨 있지 않도록 자녀들을 위로하사 하나님을 향한 꿈이 더욱 더 성장 할 수 있게 하옵소서!

    주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 유혜영

    Says 11월 05, 2021 at 오후 4:31

    모든 희노애락은 하나님의 주권아래 있습니다.
    때로는 이해할 수 없지만 우리에게 시련과 고난이 옵니다.
    그러나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함께하면 우리는 넉넉히 이길수 있습니다.
    오직 주님만 의지하는 그 믿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