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 2021년 9월 29일 — 그리스도를 위해 집을 잃다

에티오피아  | 2021년 9월 29일 — 그리스도를 위해 집을 잃다

에티오피아 | 2021년 9월 29일 — 그리스도를 위해 집을 잃다

에티오피아 — 그리스도를 위해 집을 잃다

모미나는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 때문에 아들과 함께 살던 집에서 쫓겨났다.

무슬림 가정에서 성장한 30세의 모미나 나메Momina Namee는 어렸을 때 무슬림 남성과 결혼하라는 압박을 받았습니다.

모미나는 그 남성과 결혼한 직후 아들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아들이 태어나고 3년이 지난 뒤, 남편이 갑자기 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습니다. 모미나는 망연자실했지만, 그동안 가족을 부양해온 남편을 잃고 혼자가 된 엄마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애썼습니다. 그런 어느 날, 기독교인 여성 두 명이 길에서 모미나를 만나 복음을 전해주었습니다. 모미나는 자신이 무슬림이라고 말했지만, 그들은 모미나의 주소를 묻더니 모미나의 집을 자주 찾아왔습니다. 마침내 모미나는 그리스도를 믿고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모미나에게 거처를 제공했던 무슬림 여성은 모미나의 새로운 신앙에 대해 알게 되자 모미나 모자를 내쫓았습니다. 모미나는 집이 없었고, 가족과 친척들은 모미나가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이유로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모미나의 교회 지도자들은 이런 상황에 대해 듣고 모미나에게 집을 얻어주었습니다.

모미나가 정상적인 삶이 회복되고, 자신과 아들을 잘 부양하고, 가족들에게 그리스도를 신실한 증인이 되도록, 그래서 그들이 다 하나님을 믿게 되기를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유혜영

    Says 9월 29, 2021 at 오전 9:57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소서!

  2. 권정현

    Says 9월 30, 2021 at 오전 12:36

    주님 복음으로 인해 더욱 생명이 넘치게 하시며 모미나와 그의 아들의 삶을 위험으로 부터 보호하시고,
    안전한 거처를 주셔서 아이와 엄마가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의 권능으로 악한 자들로 부터 영원토록 지켜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