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 2021년 7월 12일 — 하나님 말씀을 갈망하는 무슬림 가족

파키스탄 | 2021년 7월 12일 — 하나님 말씀을 갈망하는 무슬림 가족

파키스탄 | 2021년 7월 12일 — 하나님 말씀을 갈망하는 무슬림 가족

파키스탄 – 하나님 말씀을 갈망하는 무슬림 가족

기독교를 제한하는 국가와 금지하는 지역의 무슬림들이 하나님 말씀속에 있는 진리를 갈망하고 있다.

최근 순교자의 소리 최전방 사역자 한 사람이, 성경을 공부한 뒤에 그리스도를 영접한 무슬림 가족을 위해 기도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무슬림인 샤킬Shakeel과 그의 가족은 가톨릭 가족과 함께 같은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기독교 사역자 한 사람이 그 가톨릭 가족을 정기적으로 심방하며 기도하고 격려하던 중에 샤킬 가족을 소개받았습니다. 그 사역자는 무슬림인 샤킬 가족을 위해 기도했고, 샤킬 가족은 사역자가 기도하는 동안에 마음에 감동받아 평안함을 느꼈습니다. 샤킬의 가족은 자신들을 계속 심방하여 하나님 말씀을 가르쳐달라고 사역자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사역자는 그 가족의 십 대 아들이 식구들에게 읽어줄 수 있도록 우르두어 성경을 주었습니다. 얼마 후, 샤킬은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영접하고 싶다고 그 사역자에게 말했습니다. 그 사역자는 즉시 샤킬에게 세례를 주었고, 나머지 가족들도 세례받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샤킬과 그의 가족이 믿음 안에서 계속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시고, 파키스탄의 더 많은 무슬림이 하나님 말씀의 진리를 갈망하도록 기도해주세요.

4 Comments

  1. Jane

    Says 7월 11, 2021 at 오후 8:51

    어떤 여건과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 백성을 찾으시고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샤킬과 그의 가족을 축복하소서 성령을 충만하게 부어주사 하나님말씀을 잘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평강이 늘 함께하사 믿음이 굳건하게 세워지서 또 다른 무슬림들에게도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Hrheo

      Says 7월 16, 2021 at 오전 10:11

      기도의 동역 감사드립니다. 그 마음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순교자의 소리 월간소식지를 받고 계신가요~? 소식지 안에 담겨있는 핍박받는 우리 형제자매들의 소식과 기도제목들에 신실한 관심과 기도로 응답하여 주시고, 주변분들께 이들의 소리가 되어 더 많은 이들이 그리스도의 ‘한몸’을 이룰수 있도록 동역해주세요!

  2. Peace

    Says 7월 23, 2021 at 오후 6:15

    무슬림인 샤킬과 그의 가족을 구원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닮아가게하시고 샤킬과 그 가족을 통해 다른 무슬림들에게도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이 흘러가게 역사해주세요

    • Hrheo

      Says 8월 04, 2021 at 오후 1:25

      하나님께서 귀한 동역자들의 기도를 통해 선하게 역사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