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 2021년 5월 17일 — “정말 제 성경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이란 | 2021년 5월 17일 — “정말 제 성경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이란 | 2021년 5월 17일 — “정말 제 성경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이란 – “정말 제 성경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이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 말씀에 갈급하지만 성경을 쉽게 구할 수 없다.

최근 한 기독교인 부부가 개인 성경을 갖게 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순교자의 소리 사역자들이 성경과 기독교 문서들을 한 택시 뒷좌석에 두고 내렸는데, 택시 기사가 자신이 속한 소그룹 성도들에게 이 책들을 나눠준 것입니다. 그 기사가 성경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사역자에게 전화했을 때, 성경을 한 번도 가져본 적이 없는 그의 아내가 “정말 제 성경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라고 물었습니다. “이 성경이 제 것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아요. 성경을 갖게 해달라고 항상 기도했는데, 하나님께 응답받아 기뻐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성도들이 성경을 공부하면서 믿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시고, 하나님 말씀에 갈급한 이란 사람들에게 성경을 전할 기회가 더 많아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권정현

    Says 5월 19, 2021 at 오후 1:44

    하나님 감사합니다.
    기도하는 자들의 소원을 만족케 하사 독수리치며 올라갈 힘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땅에 오신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말씀을 통해 늘 가까이 하시는 은혜감사드립니다.

    무슬림이 판치는 이땅에 성경이 더 많이 전파되게 하시며, 하나님 말씀이 생명이요, 치유가 되시며
    회개케하사 이 성경을 읽는자 듣는자 모두가 주께 돌아오는 강력한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양날의 칼같이 날카롭다고 하였습니다.
    이 성경이 이란의 마을 곧곧에 만나처럼 뿌려지는 역사가 있게하옵소서!

    성경을 읽는 자들을 더욱 더 지켜 주시며, 가정과 자녀, 복음전하는 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주님의
    인도하심과 생명이 넘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