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 2021년 2월 12일 –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계속되고 있는 공격

나이지리아 | 2021년 2월 12일 –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계속되고 있는 공격

나이지리아 | 2021년 2월 12일 –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계속되고 있는 공격

나이지리아 –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계속되고 있는 공격

불에 탄 가옥 중 하나.

호전적인 풀라니족 무슬림의 공격을 받고 있는 나이지리아의 고라 간 Gora Gan 마을 기독교인들이 긴급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그 지역은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풀라니족 공격자들의 급습이 반복되었던 곳입니다. 지난해 풀라니족은 이 지역을 공격해 가옥 13채에 불을 질러 7명을 죽였고7월에 벌어진 다른 공격으로 주민 8명 살해당하고 500명 마을에서 쫓겨났습니다. 그곳 기독교인들은 2021년 1월에 공격을 당한 뒤, 불에 탄 가옥과 교회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부 전역에서 기독교인에 대한 공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 지역 기독교인들이 박해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반대 속에서 강건함을 잃지 않도록 계속 기도해주세요.  

4 Comments

  1. kang

    Says 2월 17, 2021 at 오후 10:20

    하나님 나이지리아에 있는 믿음 형제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을 박해하는 자들로부터 공격을 받아 삶의 터전을 강제로 빼았겼지만 형제들의 마음에 이 땅이 아니라 하늘에서부터 올 주님의 나라에 대한 소망으로 채워주시고 박해자들에게도 복음을 증거할 수 있는 용기와 능력을 성령의 역사를 통하여 부어주시옵소서. 불타버린 집과 교회가 다시 세워져 더 많은 영혼들이 구원을 얻을 곳으로 사용되게 하여주시옵소서

    • Hrheo

      Says 2월 20, 2021 at 오후 1:51

      귀한 기도로 핍박받는 나이지리아 형제들과 동역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믿음으로 모든 상황을 넉넉히 이기고 박해자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용서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2. Yoo-Gil

    Says 2월 27, 2021 at 오후 6:29

    주님 이 나라가운데 복음화가 많이 되었다는 소식도 들어왔지만 기도제목 나눔을 통해 알게되는 핍박과 순교의 소식도 많습니다. 그들을 위로하시고 세계 교회과 그들과 함께 기도와 섬김으로 믿음을 지키고 이기우 나가게 해주십시오.

    • Hrheo

      Says 3월 05, 2021 at 오후 4:48

      핍박받는 형제자매들과 기도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소리를 낼 수 없는 핍박국가의 형제자매들을 계속 기억하고 기도하는 사역에 더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주변 분들께 소식을 전하여 기도를 요청해주세요.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