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에 갇힌 중국 목사가 작성한 「기독교 신앙을 위한 선언서」에 함께 서명해주십시오.

A Declaration for the Sake of the Christian Faith

「기독교 신앙을 위한 선언서」에 함께 서명해주십시오.

감옥에 갇힌 중국 목사가 작성한 「기독교 신앙을 위한 선언서」에 함께 서명해주십시오.

지난해 2월에 중국은 새로운 ‘종교 사무조례’를 시행, 중국 정부가 통제하는 종교 조직에 가입하기를 거부하는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가혹하게 핍박하고 있습니다. 교회 십자가를 철거하고, 교회를 폐쇄하고, 교회 자산을 몰수하고, 책을 압수하고, 목회자와 사모와 교회 지도자를 체포하여 터무니없는 죄를 덮어씌우는 등, 문화대혁명 이후 전례가 없던 모진 핍박의 바람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 몰아치고 있습니다. 이에 그리스도께 속한 중국의 참된 교회 목회자 439명이 지난해 9월, 「기독교 신앙을 위한 선언서」에 서명했습니다. 한국 VOM은 “너희도 함께 갇힌 것 같이 갇힌 자를 생각하라”(히 13:3)는 말씀을 따라, 그 선언서에 함께 서명해주실 것을 한국 교회 목사님과 지도자들께 요청합니다. 그리스도의 한 몸으로서, 중국 교회 목사님들이 시작한 고귀한 일을 한국 교회 목사님과 지도자들이 이어나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형제자매들이 핍박받는 이때 우리가 침묵하면 돌들이 소리 지를 것입니다.

❗️ 서명 동참하기 https://chinadeclaration.com/

중국교회 선언서 서명 촉구 관련 기자회견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