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OM, 한국 유학 중인 공산국가 출신 학생을 전도하기 위해 마르크스와 사탄에 관한 책을 펴내!

한국 VOM, 한국 유학 중인 공산국가 출신 학생을 전도하기 위해 마르크스와 사탄에 관한 책을 펴내!

한국 VOM, 한국 유학 중인 공산국가 출신 학생을 전도하기 위해 마르크스와 사탄에 관한 책을 펴내!

한국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학생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한국에서 공부하는 해외 유학생 총수는 14만 2,205명이었습니다. 이 가운데 중국 학생이 48.2%, 베트남 학생이 19%입니다. 작년에 이 두 나라는 교회를 대대적으로 탄압하는 종교 법안을 제정했습니다.

“캠퍼스 사역자들과 학교 교목들이 개별 전도나 모임이나 예배를 통해 이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국 VOM 폴리 현숙 대표는 말한다.

“그러나 이 학생들은 자신들 나라에 휘몰아치는 박해의 파도를 감당할 준비를 하지 못한 채로 본국에 돌아갑니다. 전 세계 20여 나라에 ‘순교자의 소리’를 세운 리처드 웜브란트(Richard Wurmbrand) 목사님은 오래전에 그런 사실을 인식하고, 전 세계 교회가 공산 국가에서 온 이런 학생들에게 ‘사상을 변화시키는 방법으로’ 복음을 전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사상을 변화시키는 방법’이라는 말은 기독교와 공산주의의 차이점을 가르쳐 그 학생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더 깊은 믿음을 심어준다는 뜻입니다.”

『마르크스와 사탄』의 저자 리처드 웜브란트 목사와 아내 사비나 웜브란트

현숙 폴리 대표는 웜브란트 목사가 아래와 같이 기록했다고 전합니다.

“우리는 철의 장막 이면에 있는 기독교인들, 특히 학생과 지성인들이 한결같이 증언하는 소리를 들었다. 그들은 특정한 책들을 가장 귀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그런 책들이 마르크스주의자들에게 세뇌당하는 과정에서 마음에 싹튼 의심을 해결해주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책들을 공산주의 국가 국경 너머로 밀반입하는 일은 부차적이다. 서방 세계에는 공산주의 국가에서 온 학생들, 특히 공산주의 중국에서 온 학생들이 많다 …… 여기 서방 세계에서는 사역 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전혀 위험하지 않게 그들을 전도할 수 있다. 그런 점에서 우리는 공산국가를 위한 사역을 재편성할 수 있다.”

웜브란트 목사는 그러한 책들을 많이 저술했습니다. 그러한 책들 가운데 하나인 『마르크스와 사탄 Marx and Satan』을 이번에 한국 VOM이 한국어와 중국어로 번역하여 펴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국 VOM 사무실 02-2065-0703으로 전화해서 주문하거나 한국 VOM 웹사이트 www.vomkorea.com/shop 에 접속하여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그 책에서 웜브란트 목사는 칼 마르크스가 무신론자가 아니라 사탄숭배자였고, 교회를 파괴하려는 사탄의 계획 일부로서 마르크스주의를 발전시켰다는 문서 증거를 제시합니다.

폴리 현숙 대표는 계속 설명합니다.

웜브란트 목사님은 공산주의 국가들이 교회를 핍박하는 것을 보면서, 마르크스의 계획이 성과를 보는 것이라고 자주 지적했어요. 그런데 수십 년이 지난 지금, 지구상에 남아 있는 다섯 공산주의 국가, 중국과 북한과 베트남과 라오스와 쿠바는 교회를 무너뜨리기 위해 계속 애쓰고 있습니다. 더욱이 작년에 중국과 베트남은 역사에 유례가 없을 만큼 가혹한 반기독교적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95 명이 넘는 중국과 베트남 젊은 학생들이 여기 한국 땅에 있습니다. 하지만 웜브란트 목사님 말씀대로, 공산주의는 기독교인들에게 비할 없이 맹렬하게 도전합니다. 여기 한국에 있는 공산국가 출신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들의 의심을 해결해 주어야 하고, 본국으로 돌아가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준비시켜 주어야 합니다.

『마르크스와 사탄 Marx and Satan』

“그래서 우리가 이번 달에 『마르크스와 사탄』을 번역해서 펴내려는 것입니다. 우리는 조만간 베트남어 번역판도 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시고, 한국에서 공부하는 중국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며 그들에게 중국어 번역판을 나눠주는 사역에도 동참해 주시기를 권면합니다.”

한국 VOM은 정릉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정릉 국민대학교에서 공부하는 수많은 중국인 유학생들은 물론이고 다른 많은 공산국가 출신 유학생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