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 아내들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세요

진행중

순교자 아내들 지원

Support Martyrs' Widows

순교자 아내들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세요

"순교자의 아내들이 함께 모여 남편을 죽인 사람을 용서하고, 그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Project Summary

Background Information [ 배경 정보 ]
palestin

국가

팔레스타인, 가자(Gaza) 지구

대상

순교자의 아내들

사역 목표

순교자 아내들의 영적·육적 자립 지원

개요
가자(Gaza) 지구에 살던 폴린 아야드(Pauline Ayyad)는 2007년 남편을 잃고, 오랜 시간 절망에 빠진다.
남편을 죽인 범인을 용서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폴린은 이 모든 어려움을 신앙으로 이겨냈다.
현재 그녀는 비슷한 처지에 있는 여러 순교자 아내들을 섬기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목적
폴린이 순교자 아내들과 만나 성경 공부와 양육 및 심리 문제를 다룰 안전하고 적합한 장소가 필요하다.
또한 순교자 아내들의 경제적 자립이 시급하다.
폴린(Pauline)의 사연
가자(Gaza) 지구의 유일한 기독교 서점 주인 라미 아야드(Rami Ayyad)는 여러 번 살해 위협을 받았지만 기독교 서점 문을 닫지 않았다.
2007년 가자 지구 거리에서 납치된 그는 고문 끝에 총에 맞아 죽었다. 당시 그의 아내 폴린 아야드(Pauline Ayyad)는 셋째 아이를 임신한 상태였다.
폴린은 다음과 같은 말로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어떤 사람들은 라미를 죽인 범인을 기독교인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자고 했어요. 그게 라미를 위해 복수하는 거라고 했죠. 하지만 저는 그렇게 기도하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살인범이 끔찍하게 죽어서 지옥에서 고통당하기를 원했어요. 하지만 저는 결국 기도했습니다. ‘주님, 제가 주님의 딸이기 때문에 남편을 죽인 범인을 용서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저히 못하겠어요. 그들을 용서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진정으로 용서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고 말이죠.”
용서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마침내 폴린은 남편을 죽인 범인을 용서했다.

“지금은 제가 아주 연약해지는 순간에도 주님께서 인도하며 마음의 의심을 걷어내주십니다.” 폴린은 간증한다. “주님께서는 ‘바로 그거야. 넌 용서받았고 용서했어’라고 말씀하세요. 저는 살인범을 용서한 때부터,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십자가에 감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주님의 멍에가 가벼울 뿐 아니라 그 멍에를 지도록 주님이 힘도 주신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어요.”

라미를 죽인 범인이 하마스 고위 관리 암살 혐의로 기소되어 신원이 공개되었을 때, 폴린은 페이스북에 범인의 사진을 올리고 “이 사람은 용서받았습니다”라고 기록했다.
남편이 세상을 떠나고 12년 가까이 지난 지금, 폴린은 홀로 된 부인 몇 명을 돕고 있다. 폴린과 비슷한 시련을 겪은 부인들이다. 이 여성들은 기도하고, 찬송하고, 말씀을 읽으며 영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폴린은 그 여성들에게 “여러분은 모두 왕의 딸이에요”라고 종종 말한다. 폴린은 현재 기독교 순교자들의 아내들을 보살피고 있지만, 비슷한 상황에서 남편을 잃은 무슬림 여성들에게도 도움의 손길을 뻗기를 원하고 있다.

폴린은 “모든 여성이 순교자의 아내라고 불리는 것은 아니잖아요. 그건 큰 영광이에요”라고 말한다.

폴린(Pauline)의 사연 - 인터뷰 영상

참여 방법

남편이 세상을 떠나고 12년 가까이 지난 지금, 폴린은 자신과 비슷한 시련을 겪은 홀로 된 부인 몇 명을 돕고 있습니다. 이들이 성경말씀과 모임을 통해 영육의 회복을 얻고 우울증과 트라우마를 이겨낼수 있도록 폴린과 순교자의 아내들의 모임을 개별적으로 후원하고자 하시는 분은 온라인이나 계좌이체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를 할 때 ‘폴린사역’라고 기재해주세요.

국민은행 463501-01-243303
예금주: (사)순교자의소리

온라인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로 후원하실 경우, 납부 유형을 ‘폴린사역(PaulinesWidow)’으로 선택해 주세요.
한국VOM을 통해 후원하신 기부금과 그에 따른 연말정산 서류를 발급 받으시려면 순교자의 소리 사무실 02-2065-0703으로 연락주세요.

폴린과 비슷한 시련을 겪은 부인들이 안전한 곳에서 만나 영적으로 성장하고 ‘용서’를 전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순교자의 아내’를 돌보는 사역에 동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