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 2020년 11월 09일 — 가족에게 독살당한 여성

우간다  | 2020년 11월 09일 — 가족에게 독살당한 여성

우간다 | 2020년 11월 09일 — 가족에게 독살당한 여성

우간다 – 가족에게 독살당한 여성

애나는 지금 천국에서 하늘의 아버지와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이번 달 초, 순교자의 소리에서 지원하던 기독교인 여성 한 명이 독극물 중독에 의한 합병증으로 숨을 거두었습니다.

무슬림이던 애나(Anna) 그리스도를 영접했지만, 가족들은 그녀의 선택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지난 8 애나는  목회자의 집으로 피신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도 몸이  상태였고 체중 급속도로 줄어들고 있었습니다. 며칠 뒤에는 걸음도 제대로  걸었  아니라 통증도 심했습니다. 가족들은 애나가 아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메시지를 보내, 애나가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 애나는 병을 이기지 못하고 병원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의사들은 애나의 장기가 독에 손상되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애나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었을  가족들이 애나에게 독극물을 먹인  같았습니다. 애나는 여섯 , 열두   아이를 남겨 두고 세상을 떠났는데, 애나를 돌봐주던 목사님이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애나를 잃어 정말 퍼요 아이도 많이 슬퍼합니다. 애나를 도우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나는 감사드리면서 죽었어요. 하나님이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오셔서 애나에게 하나님의 진짜 사랑을 보여주셨으니까요라고  목회자는 말했습니다.

엄마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김현주

    Says 11월 19, 2020 at 오전 11:51

    애나 자매가 믿은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을 기억합니다. 온몸의 신경과 근육이 부숴지고 호흡 하나하나가 고통스러웠던 순간을 몇시간이나 견뎌내신 내 주 예수님. 누구의 도움도 없이, 고통의 경감도 없이, 심지어 하나님 아버지께도 그 순간 외면당하시며 처음부터 끝까지 내 죄를 용서하기 위해 그 모진 고통을 전부 다 당해주신 예수님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정성다해 주님을 사랑합니다.

    우간다의 애나 자매의 순교를 통해 그 가정, 친척, 지역. 국가에 까지 하나님 나라와 의와 뜻을 이루어주소서.

    어린 자녀들도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은혜에 더 깊이 들어가게 하여 주소서. 상처가 은혜로 바뀔지어다. 생각과 마음에 어떤 악한 영도 틈타지 못하게 하시고 예수님 보혈로 어린 자녀들 영혼육을 덮어주소서.

    어린 자녀들을 돌보시는 목사님께도 성령님 뜨겁게 역사하여 주소서. 그 가정의 모든 것이 되어주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Hrheo

      Says 11월 20, 2020 at 오전 10:49

      우간다의 애나 자매의 가족을 위해, 나아가 우간다를 위해 기도로 동역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분 한분의 신실한 기도로 신실하게 일하실 하나님만 기대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