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 2020년 9월 3일 – 지속적인 지원을 고맙게 여기는 순교자 가족

파키스탄 | 2020년 9월 3일 – 지속적인 지원을 고맙게 여기는 순교자 가족

파키스탄 | 2020년 9월 3일 – 지속적인 지원을 고맙게 여기는 순교자 가족

파키스탄 – 지속적인 지원을 고맙게 여기는 순교자 가족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도록 지원해준 순교자의 소리에 감사하는 라히브의 가족.

2년 전에 총격 사건으로 외아들을 잃은 부부가 코로나 전염병이 만연한 가운데에서도 순교자의 소리에서 지원을 받아 경제 위기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2018 4 16, 16 소년 라히브 칼리드(Rahib Khalid) 파키스탄 쿠에타(Quetta)시에 있는  교회에서 예배를 마치고 나오는 중이었습니다. 그때 오토바이를  괴한  명이 그곳에 총격을 퍼부어 라히브와 다른 기독교인  명을 살해했습니다. 라히브가 벌어오던 수입이 없어지자, 라히브의 부모와  여동생은 생활이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순교자의 소리가 지금까지 매달 생활비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라히브의 아버지는 건강이 좋지 은데도 코로나  기간 동안 진찰을 받지 못했습니다. 라히브의 어머니는 봉쇄 때문에 모두가 위기를 맞았어요. 그래도 순교자의 소리 여러분이 이렇게 도와주니 저는 운이 좋고  받은 거죠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삶이  힘들어진 라히브의 가족과 파키스탄의 모든 기독교인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 Comments

  1. rejoice

    Says September 07, 2020 at am 4:10

    살아계신 하나님.
    우리를 왕되신 아버지의 권세있는 자녀들 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땅에서 궁핍과 멸시와 천대의 대상이 되버렸지만 곧 오실 주님을 바라보면서 어려운 환경들속에 굴하지 않도록 우리의 마음을 굳게 하시고 이제 곧 있으면 오실 주님을 바라보면서 영원한 천국에서의 삶을 소망하면서 이겨내게 하여주시옵소서. 우리의 주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마라나타!

    • Hrheo

      Says September 19, 2020 at pm 2:52

      아멘. 하늘소망으로 기도하시며 핍박받는 우리 형제,자매들을 위한 기도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긴급기도제목(https://vomkorea.com/prayer/urgent/)들을 주변분들께 알려주셔서 함께 기도하는 시간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