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박해 5개 종교권

기독교 박해 5개 종교권

기독교 박해 5개 종교권

한국 VOM이 분류한 기독교 박해 지도는 5개 종교권으로 구분되며, 여러분이 전에 보셨던 지도들과 다릅니다. 그것은 ‘핍박 지역 밖에’ 사는 기독교인을 위한 기도 안내서가 아니라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로”(엡 6:12) 오랜 싸움을 하고 있는 기독교인을 위한 전략 지침입니다.

우리는 종종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을, 사악한 정치 제도와 사회를 피해서 숨으려 애쓰는 무고한 희생자로 여깁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성경은 기독교인에 대한 핍박이 영역 싸움이라고 설명합니다. 이 싸움에서, 우상들과 그 우상들을 섬기는 자들은 자신들이 힘들게 얻은 영토를 방어하고, 기독교인들은 공세를 펼칩니다. 귀신들이 불안에 떨며 묻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여 우리가 당신과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 때가 이르기 전에 우리를 괴롭게 하려고 여기 오셨나이까”(마 8:29).

원수 사탄은 극심한 공포를 느끼면 기독교인을 핍박합니다. 따라서 한국이나 미국처럼 우상숭배가 확실히 자리 잡은 곳에서 원수 사탄은 구태여 핍박이라는 방법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기독교 박해 5개 종교권 지도에 포함되지 않는 나라는 하나도 없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지역 각각은 그리스도께서 지금 정복하고 계신 특정한 사상, 즉 이슬람교, 힌두교, 불교, 공산주의, 세속주의를 나타냅니다. 아래 주소에서 동영상을 보시면, 기독교 박해 5개 종교권에 관하여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