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난주간에 영화「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무료로 관람하세요!

이번 고난주간에 영화「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무료로 관람하세요!

이번 고난주간에 영화「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무료로 관람하세요!

이번 고난주간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은 다수의 상을 수상한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Tortured for Christ」을 무료 상영한다. 3월 31일 수요일 오전 12시부터 4월 4일 부활절까지 www.vomkorea.com/tfc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은 순교자의 소리 립자 리처드 웜브란트Richard Wurmbrand 목사가 자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에서 증언한 실화를 영상으로 그려낸다다수의 상을 수상한  영화는 전부 루마니아 현지에서 촬영되었는데 가운데는 웜브란트 목사가 고문을 하고 독방에 갇혔던 실제 교도소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고난주간 온라인 무료 상영 기간에 누구나 자막 버전이나 더빙 버전으로  화를 관람할  있다     

한국 VOM Voice of the Martyrs Korea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가 만연한 시기에 맞이하는 고난주간이 하나님께서  영화를 보도록 정해주신 때일  있다고 믿습니다. 작년에 코로나바이러스 규제 조처로 인해 많은 교회가 부활절을 앞두고 불가피하게 집회를 취소해야 했을  무료 온라인 상영회를 열었는데, 25,000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교회가 여전히 모임이 제한되고 있기 때문에 그리스도를 따르는데 필요한 고난과 희생을 특별히 인식하게 됩니다. 감옥을 무대로 전개되는  영화는 기독교인 수감자들이 당한 극심한 고난 보여주지만, 무슨 일을 당하든지 그리스도를 신뢰하는 성도들이 얻는 승리를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그것이 바로  시기에 우리가 기억하고 깊이 생각해야  메시지입니다.”     

현숙 폴리 대표는 예배 모임에 대한 일시적인 코로나바이러스 규제 조처가예배 모임을 영구적으로 금지당한 다른 나라 기독교인들의 존재를 한국 교회 성도에게 일깨워주는 긍정적 목적에 기여할  있다고 말한다. “ 세계 70개국 이상의 기독교인들이 매주 자신의 집에 숨어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라 핍박 때문입니다히브리서 13 3절은 우리가 들과  몸이라는 점을 상기시킵니다이번 주에 상영되는 「그리스도를  고난」 통해 한국 교회 성도들이 들과 하나 되고, 그들과 함께 고통 받고 같은 소망을 품는 삶을 살기를 기대합니.라고 현숙 폴리 대표는 말한다 

영화의 한 장면. 웜브란트 목사는 감옥에서 14년간 고문을 당했다.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무료로 관람하고자 하시는 분은 www.vomkorea.com/tfc 접속하여  사항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무료 상영 기간은 3 31 수요일 오전 12시부터 4 4 부활절까지입니다. 단체 상영을 희망하는 교회는 한국 VOM 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2-2065-0703.  

지난해 온라인 무료 상영 기간에  영화를 관람하신 성도님들이 한국 VOM 페이스북에 올려주신 감상평  가지를 아래 소개합니다.   

공산당의 박해를 믿음으로 이겨낸 루마니아 윔브란트 목사의 실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많은 교인이 보면 좋겠습니다.”  

  • 선한목자교회담임유기성목사

가족이봤습니다마지막시대를살아가는성도의삶이어떠해야하는지묵상할있었습니다.” 

  • **

정말영화는현재우리한국교회성도들이봐야할영화네요.”  

  • **

봤답니다감사합니다!” 

  • **

많은분들이있도록알리겠습니다.” 

  • ** 

3 Comments

  1. 이창규

    Says April 02, 2021 at am 10:53

    신앙의 성숙함을 위해 들록합니다.

  2. 이종혁

    Says April 10, 2021 at pm 11:48

    두 번 울면서 보았습니다

    그리스도인이란 어떤 자세로

    겸손히 주님을 섬겨야 하는지

    깊이 상고해 보았습니다

    • Hrheo

      Says April 15, 2021 at pm 3:14

      영화를 통해 받은 은혜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화속 이야기가 끝난 이야기가 아닌 현재도 진행중이기에 앞으로도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의 동역 부탁드립니다.

Leave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