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 campaign

Campaigns led by VOMK

VOMK 캠페인

순교자의 소리 캠페인

진행중인 프로젝트

중국의 종교법 개정으로 18세 이하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이 불법이되었습니다. 중국의 다음 세대를 위해 주일학교 자료가 담긴 상자를 전해주세요!

중국에는 어린이들을 예배에 참석시켰다는 이유로 가혹하게 처벌받고 있는 교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국 기독교인의 자녀들은 교회에 들어가지 못하게 차단당할 뿐 아니라, 기독교를 사악한 종교라고 매도하는 과목들을 학교에서 종합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중국 교회가 부닥친 가장 심각한 난제는 십자가 파괴나 교회 급습이 아닙니다. 기독교인의 자녀들이 기독교인이 되지 못하게 막으려는 중국 공산당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중국의 기독교인 부모가 신앙으로 자녀를 키울 수 있도록 종합적이고 유용한 자료들을 마련해줘야 합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2015 년 1월 28일, 이슬람 무장 세력이 나이지리아 기독교인 소년 단주마 샤쿠루(Danjuma Shakuru)의 마을을 공격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23 명이 사망하고 38 명이 부상당했으며, 어린 소년 단주마 또한 눈과 팔을 잃고 불구가 되었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부에 이처럼 공격당한 기독교인이 많이 있습니다. 그곳의 기독교인 대부분이 이슬람 무장 세력에게 가족을 잃었으며, 많은 이들이 순교하고, 그보다 더 많은 이들이 팔다리를 잃고 처참한 상처와 신체적 장애를 가진 채 남겨집니다. 단주마와 같이 이슬람 무장 세력에게 모진 핍박과 상해를 입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돌보심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동참하세요.

진행중인 프로젝트

순교자의 아내들이 함께 모여 남편을 죽인 사람을 용서하고, 그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가자(Gaza) 지구에 살던 폴린 아야드(Pauline Ayyad)는 2007년 기독교 서점을 운영하던 남편을 잃고, 순교자의 아내로 세 아이를 홀로 키웠습니다. 남편을 죽인 범인을 용서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폴린은 현재 그녀는 비슷한 처지에 있는 여러 순교자 아내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들이 성경말씀과 모임을 통해 영육의 회복을 얻고 우울증과 트라우마를 이겨낼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문화대혁명 이후 전례가 없던 모진 핍박의 바람이 그리스도의 몸 된 중국 교회에 몰아치고 있습니다.

이에 그리스도께 속한 중국의 참된 교회 목회자 439명이 지난해 9월, 「기독교 신앙을 위한 선언서」에 서명했습니다.

한국 VOM은 “너희도 함께 갇힌 것 같이 갇힌 자를 생각하라”(히 13:3)는 말씀을 따라, 그 선언서에 함께 서명해주실 것을 한국 교회 목사님과 성도님께 요청합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북한 기독교인과 함께 성경 읽기
복음 통일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조선어로 기록된 성경을 읽으시고 나머지 한 권은 북한 노동자, 인신매매로 팔려 간 북한 여성, 북한 고아,
남한 교도소에 갇힌 탈북자들의 손에 전해주세요!

“북한 사람들이 자신들의 방언으로 성경을 읽으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야 합니다.” – 한국 VOM

진행중인 프로젝트

중국 감옥에 수감되어 건강이 악화된 존 차오(John Cao) 목사에게 격려의 편지를 보내주세요!

중국과 미얀마에 18개 학교를 설립하고 미얀마 가난한 소수 부족 어린이 2천 명 이상을 돌봐온 존 차오(John Cao) 목사가 중국과 미얀마의 국경을 넘던 중 ‘불법 국경 횡단’ 혐의로 기소되어 7년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존 차오 목사에게 격려의 편지(영문/중국어)를 보내주세요!

지난 프로젝트

IS에게 터전을 빼앗긴 이라크 기독교인에게 안전하게 자립 할 수 있는 생계수단을 지원해주세요.

“프로젝트를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흘라 베이커리 프로젝트에 관한 첫 보고서와 사진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가 잘 시작되었고 모든 일이 원만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기도하며 기억해주십시오.

교회를 위한 이벤트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교회 및 모임 방문 상영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보며 지역 교회,신학교 및 소규모 모임에서 귀한 은혜를 나누고자 하시는 분은 한국 VOM 사무실, 02-2065-0703으로 전화하여 ‘방문 상영’에 관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방문 상영 문의 02-2065-0703
(평일 화~토 09:00 ~ 17:30)

2019 IDOP 단편 영화, 북한 지하교인 「상철」 의 이야기

영화 「상철」을 보며 지역 교회,신학교 및 소규모 모임에서 귀한 은혜를 나누고자 하시는 분은 교회상영 신청을 하셔서 무료 영화 링크 및 교회상영을 위한 포스터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02-2065-0703
(평일 화~토 09:00 ~ 17:30)